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다이어트 쥐어 짰더니 성형 오해 받은 연예인

홍란 기자 조회수  

안 그래도 호리호리한
마른 몸매인데

더 뺄 살이 어딨다고..!

그런데도
혹독한 다이어트를 거쳐
‘성형’ 의혹까지 받은
자기관리 甲 스타들을 모아봤다.

#웬디

최근 레드벨벳 웬디의 미국 유학 시절 모습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사진 속 웬디는 현재 모습을 상상하기 힘들만큼 통통한 외모와 앳된 모습이다.

과거 레드벨벳 멤버들은 “데뷔 후 용된 멤버는?”에 대한 질문에 “웬디”를 꼽으면서 “다이어트로 감량을 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로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로운 과거 사진’이란 글이 게시돼 화제를 모았다.

해당 사진은 과거 tvN ‘청담동 111’에 본명 김석우로 출연했을 때로, 쌍꺼풀 없는 눈에 남다른 키로 주목을 받았다.

로운은 과거 방송에서 “저도 예전에 굴러다녔다”며 어린시절 우량했던 흑역사를 고백한 바 있다.

#주이

최근 공개된 주이의 거울 셀카가 화제다.

슬리브리스를 입고 뇌쇄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성숙해진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성형 논란이 일기도 했는데!

오이 2개에 닭가슴살 400g, 소고기 200g, 사과 1~2개를 하루에 나눠 먹었어요.

(주이,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 식단으로 주이는 이전보다 8kg을 감량해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한다..!

#아이유

아이유는 데뷔 초부터 불거진 성형 의혹에 달라진 메이크업과 다이어트를 이유로 꼽은 바 있다.

그러면서 인형처럼 깜찍한 모습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어렸을 땐 예쁘다는 말을 그렇게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살이 찌면서 못 생겨진 거예요.

(아이유, KBS ‘승승장구’에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익히 유명한 ‘아이유 다이어트’는 아침에 사과 1개, 점심에 고구마 2개 혹은 바나나 2개를 먹고, 저녁은 저지방 우유와 단백질 보충제로 해결하는 방법이다.

20대 초반에 했던 3~4일 정도 아주 단기간에 하는 식단이에요. 절대 하시면 안 돼요.

연예인들은 매일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고 그래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가지시는 건 위험해요.

저는 이제 절대 그렇게 하지 않아요!!

(아이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이

유이는 과거 다이어트로 인해 성형 의혹은 물론, 악플로 마음 고생을 해야 했다.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사랑받던 아이유는 연기자로 전향하며 이미지 변신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

드라마 캐릭터를 맡고 살을 뺐는데 다들 예전으로 돌아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살이 찐다고 예전으로 돌아갈 순 없잖아요..

(유이, tvN ‘인생술집’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저도 허벅지는 지키고 싶었어요.

허벅지가 빠지니까 광고도 빠지더라고요.

난 어디 고쳤다는 악플에 부모님이 걱정할까봐 더 괜찮은 척 했어요.

그러다 촬영장에서 위축돼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기도 했고요.

(유이, ‘인생술집’에서)

이런 고충이…
ㅠㅠㅠㅠㅠㅠ

#비

비는 지난해 10kg에 달하는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그러나 이내 성형 의혹이 불거졌는데!!

다이어트했더니 얼굴에 손 댔냐고 묻더라고요.

손대서 이 정도면 안 대는 게 낫지 않나요.

상태가 나쁘진 않지만 다른 연예인에 비해 약간 떨어질 뿐..

(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홍란 기자
manage01@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Uncategorized] 랭킹 뉴스

  • 빠진 머리카락 87%가 다시 자랐다...획기적인 탈모 치료제 화제
  • 환절기 트러블, 병원 안 가도 되는 이유
  • 환절기에 피부물광 유지하는 비결
  • "남친이 내 뒷담 깠는데 헤어져야하나?" 내용 전문有
  • 30대 초반에 뇌출혈로 눈까지 안 보였다고 밝힌 박규리 최근 근황
  • 갑작스런 암 투병 소식 전했던 '찐건나블리 엄마' 최근 근황 전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원룸 인테리어】 특별한 가구없이 7평 원룸 꾸미기
  • 【신혼집 인테리어】 네 부부의 집을 소개합니다.
  • 공간을 정갈하게 채우는, 헤링본의 매력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매일 3만개 씩?" 요즘 제주도에서 필수 기념품이라는 과자 정체

    맛집 

  • 2
    '궁슐랭가이드' 미식가 이상민이 추천해준 맛집 투어 리스트

    푸드 

  • 3
    30초면 가능! 석류 한번에 까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완전 쉬움)

    리빙 

  • 4
    '비주얼부터 상상초월' 서울 사람들은 잘 모른다는 지역별 이색 음식.zip

    맛집 

  • 5
    "연 매출만 억 단위" 역대급 플레이팅으로 인기 높아진 샤브샤브 맛집

    푸드 

[Uncategorized] 인기 뉴스

  • 빠진 머리카락 87%가 다시 자랐다...획기적인 탈모 치료제 화제
  • 환절기 트러블, 병원 안 가도 되는 이유
  • 환절기에 피부물광 유지하는 비결
  • "남친이 내 뒷담 깠는데 헤어져야하나?" 내용 전문有
  • 30대 초반에 뇌출혈로 눈까지 안 보였다고 밝힌 박규리 최근 근황
  • 갑작스런 암 투병 소식 전했던 '찐건나블리 엄마' 최근 근황 전했다

지금 뜨는 뉴스

  • 1
    달걀 씻어서 보관하면 안되는 치명적인 이유(+꿀팁)

    레시피 

  • 2
    '70년대부터 운영 중' 50년 전통 24시 노포 분식집은 여기였다

    맛집 

[Uncategorized] 추천 뉴스

  • '이미 티 냈었다' 네티즌 수사대들이 찾아낸 아이유♥이종석 열애 증거
  • "목소리도…" 암 수술 후 복귀한 20대 여배우가 끔찍했던 기억 털어놨다
  • 갑자기 사라졌던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가 깜짝 놀랄 근황 공개했다
  • "방송 생명 괜찮을까" 이현이마저 우려하게 만든 톱모델의 실제 성격은 이랬다
  •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53억짜리 집주인' 아이유의 침대 가격 수준
  • 3년 동안 칼을 갈았다는 '트로트 전쟁'에 새우 등 터진 드라마 따로 있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원룸 인테리어】 특별한 가구없이 7평 원룸 꾸미기
  • 【신혼집 인테리어】 네 부부의 집을 소개합니다.
  • 공간을 정갈하게 채우는, 헤링본의 매력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추천 뉴스

  • 1
    "매일 3만개 씩?" 요즘 제주도에서 필수 기념품이라는 과자 정체

    맛집 

  • 2
    '궁슐랭가이드' 미식가 이상민이 추천해준 맛집 투어 리스트

    푸드 

  • 3
    30초면 가능! 석류 한번에 까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완전 쉬움)

    리빙 

  • 4
    '비주얼부터 상상초월' 서울 사람들은 잘 모른다는 지역별 이색 음식.zip

    맛집 

  • 5
    "연 매출만 억 단위" 역대급 플레이팅으로 인기 높아진 샤브샤브 맛집

    푸드 

지금 뜨는 뉴스

  • 1
    달걀 씻어서 보관하면 안되는 치명적인 이유(+꿀팁)

    레시피 

  • 2
    '70년대부터 운영 중' 50년 전통 24시 노포 분식집은 여기였다

    맛집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