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도 스트레칭 용으로
쓴다는 목해먹 6,900원
하루에 장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일자목과 거북목은 불편한 동반자 그 자체이다.
반복적으로 근육에 쌓이는 피로로 인해 목어깨 부근은 뻐근함은 기본에, 이따금 통증까지 느껴진다. 사무실 의자에 앉아 잠시 스트레칭을 해보지만, 그것도 잠시 뿐이다.
이럴 때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통해서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경추의 압력을 줄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정말 다양한 목 스트레칭 방법이 있지만, 가장 간단하면서도 저렴한 스트레칭 방법은 바로 ‘나이스앤이지 목해먹’을 이용하는 것이다.
나이스앤이지 목해먹의 원리는 역C자형 목을 목을 올바른 방향으로 견인하는 동시에 단축된 견갑거근과 경직된 후두하근 및 흉쇄유돌근을 이완시켜 마사지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우선 목해먹의 장점은 간단하게 설치를 한 후, 편하게 누워서 15분만 기다리면 끝이라는 것이다. 목 해먹 위에 눕기만 하면 집에서도 필라테스샵에서 시원하게 스트레칭을 받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필라테스 강사들도 필라테스 수업 마무리에서 목과 경추를 이완 시켜주는 스트레칭 방법으로 목해먹을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사실 해먹 형태이다 보니, 벽이나 천장에 못을 박는 번거로움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전혀 그럴 필요가 없다. 그저 문고리만 있으면 준비는 끝이다. 사용방향과 반대쪽 문고리에 스트랩을 걸기만 하면 설치는 끝이다.
현재 나이스앤이지 목해먹은 아래 링크에서 올해 마지막 세일로 6,900원이라는 파격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단돈 1만원도 안 하는 금액으로 매일 간단하게 목의 근육을 풀어주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나이스앤이지 목해먹 86% 파격특가 링크 >> https://vo.la/cLeu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