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 맛집 꼬치 구이
집에서도 가능?
찬 바람이 불어오면 특히 생각나는 ‘꼬치 구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으면서 시원한 맥주랑 그야말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음식이다.
다양한 종류와 짭쪼롬 하면서도 먹기가 편해 간식으로 안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선한 재료에 잘 구워진 꼬치구이는 야들야들하면서도 쫄깃한 맛으로 심지어 배가 부를 때도 하나 둘 술술 들어갈 정도이다.
하지만 밖에서 꼬치구이를 사 먹자니 개 당 가격으로 생각하면 꽤 가격이 나가는 편이다. 보통 2개에 3~4천원 대에 달하는 꼬치구이.
주문할 때는 가소로운 가격이지만 정신 없이 먹고 나서 계산서를 보면 이따금 놀랄 때도 있다. 그래서, 꼬치구이 마니아들은 ‘이것’을 집에 잔뜩 쟁여 놓고 먹는다고 한다.
이것의 정체는 바로 30년 전통의 대구 맛집의 수제꼬치.
꼬치구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담아 대구까지 가지 않아도 우리 집 식탁에서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30년 전통 수제 꼬치의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구매자들도 “집에서 먹는데 진짜 밖에서 사 먹는 것 같아요” “혼술할 때 최고에요” “너무 맛있어서 두 팩 더 구매했어요ㅎㅎ” 등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하나쯤 쟁여두면 술안주도 당연히 잘 어울리는 데다가,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간단하게 내어줄 수 있어 좋다.
게다가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고기보다 간단하게 조리 할 수 있으면서도 너무 식상한 메뉴가 아니라는 이유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수제꼬치 모음전은 겉바속촉한 순살 파닭꼬치부터 쫄깃하고 탱글한 염통 꼬치, 담백한 맛이 가득한 순살 닭살꼬치, 오독오독하고 쫄깃한 똥집꼬치, 마지막으로 여러 꼬치를 맛 볼 수 있는 모듬 꼬치까지 종류도 다양해 취향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현재 30년 전통의 대구 맛집의 맛을 그대로 담은 이 제품은 최소 마진 특가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이번 주말은 집에서 작은 이자카야를 열어 가족들과 꼬치구이를 즐겨보면 어떨까. 구매링크 : https://vo.la/TAioH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