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충분한 수면 시간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침마다 천근만근 무거운 몸.
피로회복제를 먹어봐도, 스트레칭을 해봐도 온 몸의 찌뿌둥함이 풀리지 않는 건 대체 어째서 일까?
원인는 바로 ‘수면자세’이다. 높은 베개 등으로 인한 잘못된 수면 자세는 자는 동안에도 근육을 긴장하게 만든다.
이런 현상이 반복되면 근육에는 계속해서 피로가 누적되는 것이고, 정신은 쉬더라도 몸은 제대로 쉬지 못 하니, 몇 시간을 자더라도 몸이 찌뿌둥한 건 당연한 일이다.
그렇다면 근육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서 대체 어떻게 올바른 수면 자세를 취할 수 있을까.
여기에 아주 쉽고 간단한 방법이 있다. 바로 경추 베개를 이용하는 것이다.
경추 베개의 원리는?
우선, 일반 베개는 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긴장된 근육에 피로가 계속 쌓이며 목과 어깨에 무리를 주게 된다.
하지만 경추베개는 일반 베개의 이러한 점을 개선하여 목을 올바른 형태로 받쳐주면서 C자 곡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
즉, 근육이 자는 동안 제대로 휴식을 취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다음 날 일어났을 때 몸이 가뿐해지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목의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여기 가장 추천할 만 한 제품으로는 ‘굿모닝 경추 베개’가 있다. 우선 이 제품은 1만원대라는 아주 훌륭한 가성비와 정확하게 설계된 형태로 목의 C커브를 정확하게 지지해준다.
간혹 일부 제품의 경우, 움직일 때가 소리가 나 수면을 방해하는 저렴한 충전재를 사용한 경우가 있다.
굿모닝 경추 베개는 마이크로 에어볼을 충전재로 사용해 큰 소음 없이 부드럽고 조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숙면을 방해할 염려도 전혀 없다.
경추 베개의 또 다른 활용법도 있다. 경추 베개를 ‘폼롤러’처럼 사용하는 것이다. 허리나 등 혹은 다리에 경추 베개를 놓고 가볍게 움직여주면 간단하게 근육을 마사지할 수 있다.
덧붙여 굿모닝 경추 베개는 커버만 분리해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간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굿모닝 경추 베개”는 기간한정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찌뿌둥한 몸을 개운하게 만들고 목 건강까지 지켜주는 경추베개, 이번 기회에 하나쯤 장만해 보는 것은 어떨까.
굿모닝 경추베개 특가 보러가기 >> https://vo.la/uJKtJ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