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의 인증샷이 나왔다 하면 차 덕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되는 럭셔리한 슈퍼카.
일상에서 수천에서 억대 럭셔리 자동차를 인증한 스타, 누가 있을까?
#데일리 애마가 억대, 이하늬
깜짝 결혼과 임신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배우 이하늬.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애마’와 함께 한 근황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하늬는 강렬한 레드 슈트를 입고 초고가의 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의 데일리 애마’ 이하늬가 소개한 ‘데일리 애마’의 정체는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으로, 1억 원을 훌쩍 넘는 가격이다.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21일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로, 6월 출산할 예정이다.
#포르쉐와 10년 사랑, 강주은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은 포르쉐 911 카레라를 애마로 픽한 이후 10년 넘게 동고동락 중이다.
“이 검은 차를 10년 넘게 타며 두 아들을 학교로, 남편과 드라이브를, 포르쉐 클럽의 오랜 친구들과 즐거운 기억을 쌓았다.”
예능에서 공개한 세컨드카는 억대로 알려진 메르세데스 벤츠 G클래스 차량! 강주은 최민수 부부는 1994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로열패밀리 함연지 픽
함연지의 차는 보통 ‘슈퍼카’라고 불리는 럭셔리 차량들과는 거리가 있어 의외다. “볼보 XC40을 타고 다닌 지 3년 정도 됐어요.”
이 모델의 차량은 배우 김새론, 마마무 화사의 차로도 유명한데, 출시가는 4670만원에서 5130만원 사이로 형성돼있다.
오뚜기 3세로 알려진 함연지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무한동력’, 연극 ‘지구를 지켜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등에 출연했으며 2015년에는 직접 오뚜기 카레 광고 CF에 출연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슈퍼카로 등하교, 엄마 황혜영
100억 매출 쇼핑몰 CEO 황혜영 역시 고급 외제차를 소유한 주인공이다.
그는 잘 나가는 쇼핑몰 CEO의 럭셔리한 삶을 SNS를 통해 공개 중이다. 그중 단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그의 애마.
황혜영의 자동차는 포르쉐 SUV 차량으로, 1억 원이 넘는 고가로 알려져 있다. 그룹 투투 멤버로 1994년 데뷔한 황혜영은 2011년 민주통합당 전 부대변인 출신 김경록과 결혼해 쌍둥이 아들을 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