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과일 이라는 별칭의 주인공 ‘걱(Gac fruit)’.
어떻게 과일 이름이 ‘걱’인지, 한국인에게는 이름부터 생소하기만 하다.
걱은 동남아시아 지역(주로 베트남)에서 많이 재배되는 멜론 정도 크기의 원형 또는 타원형 과실로, 껍질 속에 30-40개의 빨간색 과육이 들어있다.
걱에는 라이코펜, 베타카로틴, 불포화지방산, 루테인, 엽산, 식이섬유, 지아잔틴, 무기질 등 필수 영양소들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한다.
특히 걱은 당근의 260%에 달하는 베타카로틴과 토마토의 1640%에 달하는 라이코펜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식품들 중 가장 많은 함유량으로 “천연 항암제”라고 불릴 정도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함유된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변환되어 야맹증 예방에 도움을 주며, 눈 건강에 좋은 것으로 유명한 루테인까지 풍부하게 함유되어 황반변성 및 시각 저하를 예방 또는 지연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런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인해, 서양에서는 이미 걱을 원료로 한 건강주스 등이 많이 상품화 되어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과연 이 좋은 걱을 어떻게 섭취하면 좋을까.
걱은 단맛이 풍부하여 생과로 먹는 것도 좋지만, 더 간단한 방법으로는 걱 파우더를 이용해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걱 파우더는 베트남 자연의 걱을 100% 첨가물 없이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걱의 풍부한 영양소를 아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걱 파우더는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실제로 걱 파우더를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병행하면서 단기간에 큰 효과를 봤다는 후기들도 상당히 많다.
활용 방법은 간단하다. 걱 파우더를 스무디에 쏙 넣어서 먹거나, 혹은 요거트나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된다.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매일 간단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중요 영양소들이 모두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피로감을 부쩍 느끼는 사람들, 혹은 여러 영양제를 챙겨 먹기 귀찮은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만 한 제품이다.
현재 걱 파우더는 다음 링크에서 기간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천상의 과일 걱을 가장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니, 이번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가링크 : https://vo.la/UacIq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