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늘어가는 손목 건초염, 손목 터널증후군과 같은 손목질환 환자들.
이와 같은 질환들의 원인은 장시간의 컴퓨터 사용, 무거운 짐 들기 등 과도한 손목의 사용이다.
최근 들어서는 다양한 전자기기로 인해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발병하고 있는 추세이다.
손목은 한 번 손상되면 회복이 어려워 만성화되기 쉽고, 또 가장 자주 사용되는 관절인 만큼 현실적으로 회복을 위해 휴식하는 것도 쉽지 않아 예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손목보호대를 사용해 손목이 손상되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다.
손목 통증이 발생하기 전에,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시간대에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는 동시에 한 시간에 한 번씩 손목 스트레칭을 통해 긴장된 손목을 풀어주기만 해도 각종 손목 질환을 예방하는 데 아주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이미 손목 질환 발병 초기 상태라면 손목보호대 사용을 일상화하는 것이 질환의 악화를 막는 키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손목건강을 위한 필수템으로 여겨지는 손목보호대는 이미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지만, 고를 때 반드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의료기기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의료기기가 아닌 제품들의 경우 간혹 손목을 제대로 지지하지 못 하거나 금방 늘어나버리는 등 손목보호대의 역할이 무색해지는 일이 비일비재한 편이다.
그러므로 손목 보호대를 고를 때는 안정적인 지지가 가능하고 어느정도의 압박감이 있으며 강도 조절이 가능한 의료기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료기기로 출시된 대표적인 손목보호대인 ‘아미코’ 제품의 경우, 보다시피 척골두를 지지할 수 있도록 빈공간이 설계되어 있어 더 탄탄하고 확실하게 지지가 가능하다.
엄지 스트랩이 있는 경우 손을 씻거나 다른 일을 할 때마다 빼야 해서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엄지 스트랩 없이도 탄탄하게 손목을 지지해 주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미코 손목보호대의 실제 사용자들은 “작업할 때 항상 사용하고 있는데 손목통증이 줄었어요” “이전에 구매한 것보다 탄탄하게 지지가 되서 좋아요”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손목건강의 가장 기본이 되는 손목보호대.
시큰한 통증이 한 번이라도 느껴졌다거나, 뻐근한 느낌이 자주 든다면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시간대만이라도 손목보호대를 착용하면 손목질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회복이 어려운 질환인 만큼,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을 잊지 말자.
[의료기기] 아미코 손목보호대 53% 할인 특가 보러가기 >> https://vo.la/xzmu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