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50일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는 당일보다 기다리는 날들이 오히려 더 설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크리스마스에는 무엇을 할지, 누구를 만날지, 어떤 음식을 먹을지 정하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설레어 온다.
이렇게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순간들 중 하나는 바로 ‘오너먼트’를 준비하는 시간.
반짝반짝하고 영롱한 오너먼트는 방 안에 두기만 해도 당장 내일이 크리스마스일 것 만 같은 기분이 든다.
특히, 잘 고른 오너먼트는 하나만 있어도 공간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하게 만들어 준다.
그런 의미에서 여기 필자도 무려 2세트나 쟁인, 매년 이맘때마다 인기를 끄는 베스트셀러 오브먼트를 하나 소개할까 한다.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한 이 제품은 창가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LED 무드등 타입의 오너먼트다. (바로가기)
이 제품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노란 빛으로 방안에 켜 두면 아늑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가 가득해 진다.
루돌프부터 눈사람, 트리, 눈꽃, 종, 산타, 별까지 총 7가지의 디자인이 있어 원하는 대로 조합해서 배치할 수 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놀랍도록 간단한 설치 방법이다.
사실 창문이나 매끈한 벽은 오너먼트를 설치하려면 테이프 등을 이용해서 붙여야 하다보니, 다소 귀찮기도 하고 후에 끈끈이가 남는 등의 불편함이 있어 딱히 선호하는 설치 스팟은 아니었다.
그러나 이 제품은 흡착판이 있어 창문이나 매끈한 벽에도 너무나도 쉽고 빠르게 설치를 할 수 있다.
특히 창문에 설치했을 때, 바깥 야경과 어우러지는 모습이 아주 예쁘다. (바로가기)
참고로 재질은 두꺼운 플라스틱 재질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이 제품은 다음 링크에서 기간한정으로 49% 할인가인 2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직 멀었나 싶지만 눈 깜박하면 찾아올 크리스마스. 올 해 크리스마스는 연말 감성 가득한 오너먼트로 미리 미리 준비해보면 어떨까. 특가 링크 : https://vo.la/6lSx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