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파자마’의 매출이 최대 300%나 뛰었다고 한다. 언제나 힙한 패션을 보여주는 스타들, 집에서는 과연 어떤 파자마룩을 즐기고 있을까? 그들의 SNS를 살짝 들여다봤다.
#태연
태연은 요즘 사랑스러운 파자마 룩을 곧잘 선보이고 있다. 부드러운 극세사 원단의 파자마엔 자신의 반려견 제로 캐릭터가 새겨져 있기도 하고, 키치한 자수가 포인트돼 있기도 한다.
편안한 파자마 패션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이지만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오연서
오연서는 최근 파자마를 입고 집에서 자신의 반려견과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수면 안대까지 세트로 맞춰 입은 핑크 파자마가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한다.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핑크 제니
제니는 핑크 체크 파자마와 키치한 레터링의 핑크 슬리퍼를 깔맞춤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잔잔한 핑크 체크 파자마는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브랜드 문의가 쇄도했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한예슬
한예슬이 홈파티룩으로 선보인 파자마 느낌의 로브 역시 화제를 모은 잇템이다. 한예슬은 베이직한 슬립을 입고 그 위로 블랙 앤 레드의 강렬한 패턴의 로브를 걸쳐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레드벨벳 조이, 슬기
레드벨벳의 조이와 슬기는 레이스가 가득한 파자마를 선보였다. 특히 조이는 파자마와 세트인 안대를 머리에 쓰고 발그레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김나영
김나영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파자마들을 비교, 리뷰, 평가하는 ‘파자마 덕후’다.
특히 최근 그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이 파자마는 세일러 칼라가 돋보이는 마린룩 느낌의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내뿜었다.
#야옹이 작가
빼어난 미모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는 ‘여신강림’의 야옹이 웹툰 작가! 그 역시 요즘 파자마에 푹 빠졌다.
최근엔 그레이 컬러의 홈웨어 세트를 입고 군살 없는 S라인을 뽐내 섹시 파자마 룩을 선보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