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추천 Archives - 살림브라더

#추천 (15 Posts)

  • 웨이팅 자처한다는 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안녕하세요~ 고기 중에서는 소고기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돼지고기가 소고기보다 더 몸에 좋다는 결과가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 자세히 읽어보니 우리의 몸이 소고기 기름보다 돼지고기 기름을 더 잘 배출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 전국 돌아다닌 택시 기사님들 입맛 사로잡은 경양식 돈까스 아침, 저녁으로 따뜻한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괜스레 옛날 생각도 나고! 추억에 잠기기도 하는데 갑자기 어릴 적 먹었던 '경양식 돈까스'가 떠오르는 거 있죠? 그래서 오늘은 갬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옛날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줄 서다가 봤다' 목격담 쏟아진다는 이제훈 찐 맛집 리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이제훈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수사반장 1958’를 즐겨 보고 있어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이제훈 배우의 다양한 연기를 볼 수 있어서 매주 열심히 챙겨보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제훈 배우가 다녀간 음식점을 찾아보기 시작했는데
  • '결혼식 시즌 맞이' 하객들이 인정한 예식장 뷔페 맛집 안녕하세요! 날이 따뜻해지니까 주변에서 결혼을 하는 지인들이 많아졌어요! 또 내년 이맘때쯤 식을 올리기 위해 준비에 돌입한 예비 신랑신부도 많이 보이더라구요.친구들과 지인들의 결혼식에 참가하느라 최근 웨딩홀에 발도장을 신나게 찍고 다녔는데요!
  • 살림꾼들이 주목한 다이소 간증템 모음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간증 쏟아진다는 다이소 살림템 (+후기) 브로들 와썹~ 오늘은 다이소 살림템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살림브로뿐 아니라 살림 좀 한다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극찬이 쏟아진다는 아이템들 중심으로 꾸려봤습니다!긴 말 필요없이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꼬우!
  • '본업보다 주목받는 음식 리뷰' 먹잘알 성시경 맛집 리스트.zip 요즘 본업보다 ‘음식점 리뷰’로 주목받는 가수가 있습니다. 평소 먹잘알로 알려진 성시경이 그 주인공인데요. 최근 한 방송에서도 연주, 노래를 하는 영상보다 감자탕 먹는 콘텐츠가 훨씬 조회수가 잘 나온다고 직접 언급하기도 했으니 말 다 했죠. 허헛.
  • '데이트 필수코스' 주전부리 맛집이라고 소문난 롯데월드 먹킷리스트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니까 뭔가 활동적인 것들을 하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특히 무거운 패딩과 코트, 추운 날씨 때문에 겨울에는 편하게 즐기지 못했던 놀이동산이 그렇게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날잡고 바로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 '겨울엔 필수!' 고소함이 일품인 줄서서 먹는 '제철 방어' 맛집 리스트5 여러분은 '겨울' 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붕어빵? 따끈한 국물 메뉴? 전 뭐니 뭐니 해도 방어가 가장 기대되는데요. 11월부터 2월까지만 먹을 수 있는 고소하고~ 기름 좔좔~ 흐르는 바로 그 방어!! 지금 바로 보러 가시죠!
  • 레시피에 진심인 박나래가 추천하는 혼술 메뉴, 이거였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시간이나, 바쁜 한주를 보낸 다음의 주말에 고생한 나를 위한 식사 한끼 만들어 먹는 일이 저는 그렇게 행복하더라구요. 편하고 맛있는 배달음식도 있지만 직접 차려서 먹으면 대접 받는 사람이 된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
  • 현직 종사자가 직접 알려준 수산시장 바가지 안 당하는 비법 와썹! 살림브라더 왔어요. 여러분 겨울 방어 다들 드셨나요? 제철이 되어 통통하게 오른 방어가 요즘 그렇게 맛있다죠. 생선은 역시 제철에 신선하게 먹는 것이 제일인 것 같아요. 그런데 시중에서 구매하려면 비싸기도 하고, 신선함이 다소 떨어지기도 해요.
  • 요즘 이케아에서 ‘단 1만원대’로 살 수 있다는 필수템 실사용 후기 자취 10년차가 넘어가는 살림브로가 가장 자주 가는 스팟이 있다면 단연 다이소와 이케아인데요. 워낙에 가성비 제품이 많은 게 한 몫하는 것 같네요.오늘은 그 중에서도 이케아에 주목! 1만원대로 살 수 있는 보석 같은 아이템들을 찾아봤다구요.
  • ’압구정 주민‘ 유재석이 극찬한 유퀴즈 맛집, 여기였다 큰자기와 아기자기가 진심어린 먹방을 촬영하고 간 곳! 그 중에서도 소박한 외관과 달리 엄청난 내공을 자랑하는 찐맛집을 모아봤어요! 바로 보시죠~!
  • '삶은 계란'에 맥주를 콸콸 들이부었더니 벌어진 일 오늘 살림브로가 대박 신기한거 가져왔으니까 다들 단단히 기대하라구요~가만 보면 제가 좋아하는 요리에는 특히 계란 들어간 요리가 많아요. 계란은 삶아도, 튀겨먹어도 맛나고 또 어떤 요리라도 계란 하나 더하면 맛의 레벨이 훅 올라가는 게 팩트잖아요.
  • 청담동에서 '2만원 소고기' 판매해 화제된 가성비 무한리필 맛집 TOP5 그러고 보니 서울에 생각보다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리스트가 꽤나 많은 거 있죠? 요즘 같은 고공물가에 무한리필은 완전 환영이죠. 그래서 오늘은 종류별로 골라보는 무한리필 맛집, 브라더가 준비했으니 다들 어디 갈지 고민할 준비 하시라구요!
  • '직원들이 먼저 구매해' 단돈 천원에 살 수 있는 다이소 갓템 오늘은 가성비로 유명한 다이소를 함 털어봤는데요. 사실 다이소만 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돌아다니는 사람, That's me. 필요한 제품이 있어서 사러 갔다가도 생각도 못한 신박템들 발견하고 산 적이 한두번 아님..ㅋ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해외 인테리어】 극 미니멀리즘으로 생활하는 유학생의 1인 기숙사
  • 【신혼집 인테리어】 야구를 좋아하는 신혼부부의 컨셉 가득한 집
  • 【오피스텔 인테리어】 디지털 프리족 선언, TV와 인터넷 모두 설치하지 않았어요.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