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CU가 인기 난리났던 ‘멜론맛’ 단종시키고 새로 출시한 연세우유 크림빵 후기

황진하 기자 조회수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의
따끈따끈한 신상
옥수수생크림빵 후기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CU의 신상, 연세우유 크림빵 다들 기억하시죠? 저 밥심도 몇 번 리뷰한 적이 있는 빵들이었는데요.

크림빵, 단팥크림빵, 초코크림빵, 메론크림빵에 이어 이 모든 크림빵을 압도하려는 듯 어마무시한 옥수수생크림빵이 출시되었어요. 소문에는 메론 크림빵을 단종시키고, 이 친구를 냈다는.. 무려 메론크림빵을 이긴 빵이라네요! 그런 만큼 메론크림빵처럼 소리소문없이 사라질 수 있는 친구이니, 당장 먹으러 달려가야 한다구요ㄱㄱ~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은 이전 제품들의 인기로 인해 예약 구매하지 않으면 거의 구매가 어려워요. 밥심도 예약 구매를 통해 구입한 건 안 비밀. 포켓CU 어플에서 예약 가능하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CU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가격 : 3,000원

이번 옥수수생크림빵은 연세우유의 생크림 시리즈 중 가장 비싼 가격으로 출시되었어요. 처음 나왔던 일반 생크림빵은 2,600원, 가장 고가로 나왔던 메론생크림빵은 2,900원이었는데 이번 옥수수 생크림빵이 3,000원으로 출시되면서 가장 높은 가격이 되었네요. 과연 연세우유의 생크림빵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을지..!

칼로리는 468kcal로, 402kcal였던 우유생크림보다 확연히 높은 수치였고 초코, 메론 등 나머지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칼로리였어요.

비닐을 벗기면 딱 요런 모습!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는 모습이나 동글동글한 모양은 이전의 연세우유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정말 놀랐던 점은 비닐을 벗기자마자 옥수수 향이 진하게 났다는 거예요. 뜯자마자 옥수수 냄새 솔솔~ 풍기니 기대감 업업♥

옥수수생크림빵은 이전 빵들과 비슷한 크기예요. 지름은 약 10cm, 무게는 188g 나왔어요. 포장지에는 152g이라고 적혀있었는데, 188g 이라니! 완전 이득.

요 옥수수생크림빵은 겉 부분에 옥수수 쿠키가 붙어있어서 식감을 더욱 좋게 해요. 딱 보기엔 약간 소보로 재질이에요. 생김새를 보고 쿠키 가루가 우수수 떨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바삭한 재질은 아니어서 떨어지진 않았어요. 살짝 모카 번 느낌?

쿠키가 식감을 살려주기는 하지만 살짝 뻑뻑하게 하는 역할을 하기도 해서 생크림빵처럼 반들반들한 빵이었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쿠키도 만족만족.

안쪽 구성은 옥수수 쿠키+옥수수크림+옥수수 알갱이 조합이에요. 실제 옥수수 알갱이가 맨 밑에 깔려있어서 식감을 더해줘요.

크림은 말모말모. 넘치게 많아요. 아쉬웠던 점은 이 옥수수알갱이가 보기보다 양이 적었다는 사실(ㅠㅠ)

생크림만 따로 먹어봤어요. 옥수수의 짠맛이나 크림의 달달함보다는 담백한 맛이 가장 먼저 느껴졌어요.

크림이 많은 만큼 투머치 단맛이 아니라서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었어요. 인공적인 옥수수 맛이 나지 않고 진짜 옥수수 향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왕 만족!

크림 밑을 지나 속을 파보면 요런 옥수수들이 숨어 있어요. 원래는 맨 밑에 두툼히 깔려있어야 하는 비주얼인데.. 크림 때문인지 첨 봤을 때 육안으로 확인이 쉽지는 않아요.

옥수수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있기 때문에 식감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단짠단짠에서 ‘짠’을 맡아주고 있는 아주 중요한 친구예요. 크림빵에서 이 옥수수가 얼마나 큰 역할을 하나 싶었는데 옥수수 없으면 안될 것 같은 맛.. 완전 별미 중 별미네요!! 연세우유는 당장 옥수수 양을 늘려주라주!

연세우유 생크림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제품. 가장 비싼 가격으로 출시되기는 했지만, 이 정도면 웬만한 빵집 빵 다 저리 가라네요.

재구매 의사 : ★★★★ / 살 수 있기만 하다면..

적당한 단짠단짠 비율에 크림은 담백해서 물리지 않고 진짜 옥수수 알갱이가 식감을 더해주니 그저 최고. 밥심 또 사게 해주세요!!

황진하 기자
pikle@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푸드] 랭킹 뉴스

  • 자칭 '무식욕자' 쌈디의 식욕을 상승시키게 한 맛집 정체
  • “한해에 1600만명 놀러가” 남해안 대표 관광 도시 통영 맛집은?
  • '궁슐랭가이드' 미식가 이상민이 추천해준 맛집 투어 리스트
  • "연 매출만 억 단위" 역대급 플레이팅으로 인기 높아진 샤브샤브 맛집
  • 커피 마실 때마다 항상 버리던 이것 이렇게 재활용해요
    늘 버리던 스타벅스 마개로 손잡이 만들었더니 이렇게 펀해졌죠
  • "너무 바빠서 촬영도 거부" 새벽까지 웨이팅있다는 서울 맛집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주말특가】 미친듯이 누워 있고 싶다.
  • 【오피스텔 인테리어】 하루의 끝에 나를 충전하는 공간 (feat.복층)
  • “이거 왜 안입어요?” 의외의 꿀템! 에디터의 호텔가운 한 달 사용기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푸드] 인기 뉴스

  • 자칭 '무식욕자' 쌈디의 식욕을 상승시키게 한 맛집 정체
  • “한해에 1600만명 놀러가” 남해안 대표 관광 도시 통영 맛집은?
  • '궁슐랭가이드' 미식가 이상민이 추천해준 맛집 투어 리스트
  • "연 매출만 억 단위" 역대급 플레이팅으로 인기 높아진 샤브샤브 맛집
  • 커피 마실 때마다 항상 버리던 이것 이렇게 재활용해요
    늘 버리던 스타벅스 마개로 손잡이 만들었더니 이렇게 펀해졌죠
  • "너무 바빠서 촬영도 거부" 새벽까지 웨이팅있다는 서울 맛집

[푸드] 추천 뉴스

  • 프랜차이즈에서 난리났던 '비밀 소스' 집에서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 '요리에 진심인 남자' 샤이니 키도 반해버린 핫플은 이곳이었습니다
  • "연회비는 필요없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만 있다는 인기 메뉴
  • '날씨 따뜻해지기 전에 가보자' 집 나간 입맛도 찾는다는 수제비 맛집
  • '여심저격 제대로 했다' 봄날씨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서울 테라스 카페 5
  • 버려지는 사과껍질로 '나무 도마' 깨끗하게 소독하는 방법(+소주)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주말특가】 미친듯이 누워 있고 싶다.
  • 【오피스텔 인테리어】 하루의 끝에 나를 충전하는 공간 (feat.복층)
  • “이거 왜 안입어요?” 의외의 꿀템! 에디터의 호텔가운 한 달 사용기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