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제5원소> 스틸컷
<레옹>, <제5원소>, <드라큐라>, <에어 포스 원>, <해리 포터>,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 <쿵푸 팬더 2>,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등 수많은 영화의 주연과 조연 그리고 애니메이션의 성우로 때론 단역으로 출연해 인상 깊은 모습을 선보인 영국 출신 레전드 배우 게리 올드만!

영화 <레옹> 스틸컷
최근 그는 인류에 가장 무서운 무기인 핵무기 개발 프로젝트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 물리학자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실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오펜하이머>에 출연하게 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처음으로 실존 인물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영화될 예정이다.
그리고 게리 올드만은 애플 TV+에서만 볼 수 있는 6부작 스파이 시리즈 드라마 [슬로 호시스] 출연해 다시 한번 평단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애플 TV+ 드라마 [슬로 호시스] 스틸컷

애플 TV+ 드라마 [슬로 호시스] 스틸컷, 게리 올드만
“앞으로 몇 년 동안 [슬로 호시스]에서 잭슨 램 역으로 연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잭슨 램은 드라마의 원작 이야기를 만든 믹 헤론의 열렬한 지지자들에게 매우 상징적인 캐릭터다.”
“그래서 잭슨 램을 연기하는 순간이 지나가면 은퇴가 눈앞에 다가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 역할을 맡아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라고 말하며 은퇴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게리 올드만이 연기 인생의 종착점을 언급하는 시점이 온 것에 대해 많은 영화 팬들이 아쉬워할 것 같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