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능<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가 중앙대학교89년도 졸업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졸업사진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진송아는<신박한 정리> MC인 신애라의 선배이기도 하죠.현재까지 활약 중인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집합한 중앙대89년도 졸업생에는 어떤 배우들이 있는지,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살 연하와 결혼,변우민
변우민은 울산대학교 화학공학과/일어일문학과에 진학했다가 배우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학원을 다니며 연극 영화과를 준비해33 대1경쟁률을 뚫고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과89학번으로 입학했습니다. 1980-90년대 미남 청춘스타로 이름을 날렸으며 막장 드라마<아내의 유혹>정교빈 역할로 큰 인기를 얻었죠.
변우민은2004년 지인의 소개로 김효진 씨를 소개받아6년 동안 연애했습니다.그의 아내는 변우민보다19살 어린 푸드 스타일리스트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었는데요.결혼 전 김효진 씨의 어머니가 변우민을 찾아가‘내 딸과 그만 만나달라’고 호소하며 나이 차이 때문에 결혼을 반대했죠.긴 설득 끝에 두 사람은2010년 사랑의 결실을 맺어2013년 딸 하은 양을 얻었습니다.
30년 차 잉꼬부부,전인화
여전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데뷔35년 차 배우 전인화는 기품 있고 참한 외모에 카리스마를 지닌 중견 배우입니다. <조선왕조 오백 년 인현왕후>, <여인천하>, <내 딸,금사월>등의 작품에서 왕비나 재벌가 안주인과 같은 화려한 역할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죠.전인화는9살 연상 배우 유동근의 아내로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로도 유명한데요.
전인화가 신인이었던 시절 사극 발성 및 연기법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 유동근을 소개받았고,이를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연애 끝에1989년 결혼하였죠.현재28, 29살의 자녀를 두어 결혼30년 차가 되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금술 좋은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형부 소개로 만난 재력가,김희애
혜화여자고등학교1학년 때부터 의류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여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학과85학번으로 입학한 김희애는 전인화,조용원과 함께‘중앙대 연영과 트로이카’로 불리며 신세대 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산 너머 저쪽>, <아들과 딸>, <폭풍의 계절>등을 흥행에 성공시키며1990년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자리매김했죠.
김희애는 형부의 소개로 만난 이찬진 씨와3개월 연애 후 결혼에 성공했는데요.그를 처음 만났을 때 외모도 별로라고 생각하고 첫인상이 좋지 않았지만 소박한 매력을 느껴1996년 백년가약을 맺었죠.이찬진 씨는 한글과컴퓨터 창립자이자 초대 사장으로 당시 재력가와 톱 여배우의 결혼으로 연예계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 번째 만남에 청혼,박중훈
박중훈은1986년 김혜수와 함께 출연한 영화<깜보>로 데뷔하여2년 후에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학과88학번으로 입학했습니다.이후<투캅스>, <마누라 죽이기>, <할렐루야>등의 작품을 통해90년대 영화계를 이끌었는데요.큰 인기를 얻은 후 연기에 대해 더 공부하기 위해 뉴욕으로 유학을 떠났죠.
박중훈은1994년 재일교포3세 윤순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그가 뉴욕대학교 연기교육학과 유학 시절 만난 인연이었는데요.박중훈은 아내를 처음 보자마자‘이 사람과 결혼할 것’이라는 운명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단 세 번의 만남 후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찾아뵀으며,이후 바로 청혼하며‘상남자’면모를 보였죠.그는 세 자녀와 함께 현재까지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게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