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신상에도
지지 않는
뚜레쥬르 터줏대감
여러분은 어떤 빵집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자칭 빵순이 빵돌이 살림브라더는 정말 많은 빵을 먹어보았지만, 결국 돌고 돌아 늘 뚜쥬에게로 돌아오는 것 같아요. 뚜쥬 없이 못 살아★
정말루 어느 비싼 베이커리집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요.
그런 뚜레쥬르에서 가장 잘나가는 메뉴들은 무엇일까요? 어떤 신상이 나와도 몇 년 동안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우리 기특한 스테디셀러들 소개할게요!
1. 겹겹이 연유 크림 데니쉬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데니쉬에 달콤한 연유 크림이 사이사이 가득 차 있는 빵이에요. 연유 크림과 겉에 묻은 설탕 덕에 엄청 달달해요.
바삭한 페스츄리 식감의 빵인데 겉 부분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달콤하고 퐁신한 연유 크림이 합쳐지니 그냥 사르르 녹아요.
20년도에 새로 나와서 2년 넘게 스테디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가 있네요!
2. 밤이 듬뿍 맘모스
수많은 맘모스빵 중 원조라고 봐도 될 만큼 오래되고 맛이 있는 제품!
담백한 빵 속에 달콤한 팥앙금, 부드러운 크림, 밤과 고구마가 가득 찬 빵이에요.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아주 좋아요.
토핑으로 고소한 땅콩소보로가 올라가 있어 더욱 맛있게 해준답니다~!
3.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봉지를 뜯자마자 고구마 향이 솔솔~ 노란 가루가 붙어 있어 진짜 고구마처럼 보이는데요?!
속에는 크림과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어요. 크림은 사르르 녹는 재질이어서 살짝 묽은 생크림 재질이에요. 크림과 앙금이 달달하니 맛있어요!
4. 크림코르네
바삭한 페스츄리 안에 우유 크림이 듬뿍 들어간 빵이에요. 빵 부분은 바삭하고 가볍고, 크림 부분은 촉촉하고 묵직해서 넘 잘어울려요.
먹방 유튜버들이 즐겨 먹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왜 그렇게 좋아했는지 알 것 같은 느낌..! 한입에 쏙쏙 넣어 입가심하기도 좋아요.
5. 호두 연유 바게트
고소한 호두 바게트에 연유 버터크림이 사이사이 껴 있는 빵이에요. 바게트는 특성상 조금 뻑뻑한 감이 있는데 연유 크림이 가미되면서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요건 마니아층이 두터워서 단종시킬려야 시킬 수 없는 베스트 메뉴에요. 뚜레쥬르 가면 이것부터 집고 보는 사람들이 있다구요!
날이면 날마다 나오는 신상들 사이에서도 절대 사라지지 않고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기특한 빵들 알아봤어요! 앞으로도 없어지지 말아 주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