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핫플레이스 맛집은
어디일까? 궁금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맛집하면 기본적으로 웨이팅은 무조건 있는 것 같아요.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살림브라더도 너무 먹고 싶은 맛집이 생긴다면 웨이팅을 하는데 배고픈 상태로 기다리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찐 맛집인 느낌 한번쯤 다들 느껴보셨죠!!
그러다가 운 좋게 웨이팅 없을 때 들어가서 먹고 나오면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데 오늘은 요즘 핫플레이스죠. 용산 맛집을 소개해드릴거예요. 용리단길은 웨이팅 맛집이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죠.. 심지어 국내 최고 웨이팅을 자랑한다는 맛집도 있다던데!
과연 그 맛집은 어디일지.. 오늘도 힘차게 살림브라더가 들고 온 맛집 알려드릴게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1. 쌤쌤쌤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1층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 주말엔 브레이크타임 없음)
메뉴 : JAMBON BEURRE PASTA
쌤쌤쌤은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인 김훈 셰프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 창업 2년만에 연 매출 무려 60억을 달성한 핫플레이스 입니다. 메뉴를 보면 일반 양식집과 차이가 있는데 미국 샌프란시스코 콘셉트로 다양한 이민자들의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메뉴 중 ‘HELLO AUNTIE SHRIMP OIL PASTA’가 있는데 미국 살 때 쉐어하우스 이모님이 해주셨던 새우파스타 맛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을 만큼 차별화 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라자냐는 모든 테이블에 있다는 후기도 적혀있을 만큼 인기메뉴입니다! 역시나 웨이팅이 길지만 어플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몽탄
위치 :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영업시간 : 12:00 ~ 22:00
메뉴 : 우대갈비
용산 맛집하면 빠질 수 없는 우대갈비 맛집이 있어요. 바로바로 몽탄 입니다! 몽탄은 오픈 전에 웨이팅을 해도 그날 저녁에 먹을 수 있다는 곳으로 유명하고 국내 최고 웨이팅을 자랑하는 맛집이라고 해요..ㅠㅠ 그 말은 즉슨 맛있다고 난리가 난 곳이겠죠??
몽탄은 따로 예약을 받지 않아서 웨이팅리스트 작성할 때 시간 지정이 불가능 하고 작성한 순서대로 입장을 하고 있다고 해요. 웨이팅리스트는 11시부터 접수 시작하지만 10시에 도착해도 웨이팅을 미리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 걸 먹으려면 부지런해야 하나봐요.
우대갈비는 소갈빗살 중 가장 맛있는 진갈비를 활용한 양념육이고 마지막에 먹는 양파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하는 필수코스라고 합니다.
‘줄 서는 식당2’에서 정혁님이 무려 7시간동안 기다렸다 먹었다고 하네요~ㅎㄷㄷ
3. Approach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8-3 Approach
영업시간 : 10:00 ~ 21:00
메뉴 : 어프로치 에그 베네딕트
오픈하자마자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어프로치는 용산에서 먹을 수 있는 영국식 브런치 맛집인데요.
2층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고 정원이 특히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실외에서도 먹을 수 있게 테라스 좌석을 만들어서 날이 좋을 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브런치 말고도 커피,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성분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이라고 해요.
4. 섬집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가길 2 섬집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 : 간장게장
섬집은 식객 허영만님, 풍자님도 인정한 맛집인데요. 풍자님은 유튜브 또간집에서 맛을 보곤 “밥 네공기도 먹을 수 있겠다”라는 말을 남길정도로 풍자님의 마음을 훔친곳 입니다~
반찬은 6종이고 그 중 명란젓도 나오며 미역국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돼지김치찜은 점심시간 이후에 가면 거의 품절이라는 후기가 있을만큼 인기있는 메뉴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