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작품에서 함께 연기를 하고 극에 몰입을 하다가 로맨스가 피어 오른 경우가 있다. 극중 연인에서 실제 연인, 부부로 발전한 스타 부부들을 모아봤다.
류준열♡혜리
2017년 tvN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췄던 류준열과 혜리는 5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드라마 상에서는 이어지지 못했지만, 당시 유행했던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라는 말이 현실이 된 것에 대해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더랬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은 여전히 달달하다. 서로 출연한 작품은 1회도 빠짐없이 꼼꼼히 모니터링을 해주며, 최근엔 함께 볼링을 치며 취미를 공유하고 있다고
김유미♡정우
영화 ‘붉은가족’에서 만난 정우와 김유미. 정우는 김유미에게 첫눈에 반했고.. 두 사람은 3년의 연애 끝에 2016년 결혼했다.
결혼 5년차지만 아직도 설렘을 느껴요. 손 잡을 때가 유독 설레요. -정우,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서-
김소연♡이상우
80년생 동갑내기 커플 김소연, 이상우는 2016년 MBC ‘가화만사성’을 통해 만나 연애 7개월 뒤 결혼했다.
김소연이 짧은 연애 기간에도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있었다는데!
드라마 촬영 때도, 연애할 때도 항상 같은 차림으로 오는 거예요. 허례허식이 없고 본인에 대해 자신감이 있어 보여서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소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유진♡기태영
유진과 기태영은 2009년 MBC ‘인연만들기’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실제로도 연인으로 발전했다. 기태영은 촬영 중 유진에게 반했던 계기를 이렇게 설명한 바 있다.
작품을 같이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유진이는 남의 험담을 하지 않는 사람이더라고요. -기태영,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당시 촬영이 끝나고 다 같이 찜질방을 갔는데 남자 매니저가 나한테 와서 ‘누나. 태영 오빠 몸이 장난 아니에요. 태어나서 저런 복근 처음 봤어요’라고 감탄하더라고요. 그 얘기를 듣고 나니 저절로 눈이 갔어요. 바지 입었을 때 힙이 보이는데 예쁘더라고요ㅎㅎㅎ 오빠는 ‘양파 같은 사람’이에요. 겉모습과는 달리 생각보다 순한 사람이더라고요. 호감이 가기 시작했어요. -유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두 사람은 1년 반의 열애 기간을 거쳐 2011년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소이현♡인교진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KBS ‘노란손수건’과 SBS ‘선녀와 사기꾼’에 이어 2008년 SBS ‘애자 언니 민자’에서 연인 관계로, 지난 2012년엔 JTBC ‘해피엔딩’에서 극중 부부로 연기 호흡을 함께했다.
인교진은 ‘해피엔딩’ 촬영 중 소이현에게 좋은 감정이 생기면서 촬영 중간 중간 고백을 자주했다고 한다.
당시 소이현은 인교진의 고백을 장난처럼 받아들여 인교진이 마상을 적잖이 입었었다고..! 두 사람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방송에서 10여년 전 처음 만났던 드라마 촬영장을 함께 찾아 과거를 회상하며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보여줬다.
10년 전에는 드라마에서 부부였는데 진짜 부부가 돼서 왔네. 오빤 다시 태어나면 나랑 결혼할거야?
그럼! 자기도 못 이기는 척 결혼해줘. 내가 자꾸 구걸할게. -소이현, 인교진, ‘동상이몽2’에서-
박예진♡박희순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선후배 사이를 거쳐 연인, 부부로 발전한 사이도 있다.
바로!! 결혼한 지 잘 모르는 이들이 많다는 의외의 주인공, 박희순과 박예진이다.
박예진을 ‘해피투게더’에서 처음 만났어요. 그땐 토크하느라 박예진을 쳐다 볼 틈도 없었는데… -박희순, KBS ‘해피투게더3’에서-
친한 선후배 사이였던 두 사람은 2011년 공개 연애를 시작하고, 2015년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