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인기였으면, 웬만해서는 움직이지 않는 김구라를 춤추게 했었다.
그야말로 공전의 히트곡, ‘빠빠빠’를 비롯해 ‘어이’, ‘Dancing Queen’, ‘꾸리스마스’ 등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 크레용팝이다.
2012년 데뷔해 개성 넘치는 노래들로 다른 걸그룹들과는 다른 노선을 걸으며 화제를 몰고 다녔던 크레용팝, 하지만 데뷔 4년 만인 2016년 멤버 소율이 문희준과 결혼하며 탈퇴하고, 남은 4명의 멤버들은 재계약을 둘러싼 잡음이 나왔다. 결국 ‘두둠칫’ 이후 활동은 멈췄다.
해체한 줄 알았던 이들, 지난 2019년 예능에서 소율, 금미, 초아, 웨이가 다시 만났다. 소율이 출연 중이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말이다.
소율은 이 방송에서 먼저 팀을 떠난 미안함에 눈물을 흘리기도.
BJ로 활동 중인 멤버 엘린은 스트리밍에서 이렇게 밝히기도 했다.
크레용팝은 공식적으로 해체하지 않았어요.
저는 활동 너무 하고 싶어요.
그렇다면, 이들이 완전체 재결합을 할 가능성은 있는 걸까? 멤버들은 지금 무얼 하고 지낼까?
우선 2016년 결혼한 문희준의 아내인 소율은 이듬해 딸을 출산했고 현재 둘째 임신 중이다.
크레용팝 메인보컬인 초아는 팀 활동 중단 이후 ‘덕혜옹주’, ‘영웅’ 등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 59호 가수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12월에는 6살 연상의 사업가와 3년여 열애 끝에 결혼해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다.
최근에는 남편에게 선물 받은 외제차를 공개하는 등 럭셔리 신혼 라이프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아의 쌍둥이 동생인 멤버 웨이는 구독자 3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버로, 영상과 스트리밍으로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특히 건강과 다이어트 중심의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멤버 금미는 송보람으로 이름을 바꾸고 배우로 전향했다.
웹드라마 ‘6인실’,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금미는 2020년 2월 사업가인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 같은 해 8월 출산했다.
최근 둘째를 임신한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멤버 엘린은 크레용팝 중단 후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