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찌들도 한 병 가능
이렇게 해 먹는 거
어떤가요? 술이 술술~
술자리 분위기는 좋아하는데 술은 못 마시는 술찌들 손!
그럴 줄 알고 밥심이 술찌들에게도 찰떡인 술조합 알아왔다구요! 계속 그렇게 맛없는 술 계속 마시지 말고 오늘 밥심이 알려준 조합대로 따라서 마시면 맛있고 즐겁게 마실 수 있을 거예요~
단, 과도한 음주는 건강에 해로우니 뭐든 적당히 마셔봅시다요오~
1. 메로나주
조합 – 소주1 : 메로나1 : 사이다3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술 조합이 있지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메로나주! 소주와 메로나 그리고 사이다까지 넣어주어야 메로나주가 완성된답니다. 메로나가 얼려져 있어서 사이다와 소주를 섞을 때 메로나를 저어주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메로나의 달달함 때문인지 알콜향이 0. 메로나가 녹을 때까지 마실 수 있으니 마시고 부족하면 소주랑 사이다를 조금씩 더 추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초코에몽주
조합 – 초코에몽2 : 소주1
숙취를 덜어주기 위해서 마시는 초코우유를 소주와 함께 마신다니! 초코우유를 소주보다 많이 넣어서 술맛은 잘 나지 않고 달달해서 자꾸만 마시게 된다는 점. 확실하진 않지만 초코에몽 음료 속 성분이 위장을 보호해서 숙취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센스쟁이 친구가 초코에몽을 사 온다면 초코에몽주 타서 드셔보세요!
3. 예거피치가이주
조합 – 아이스가이 피치 1 : 예거 라들러 복숭아1
아이스크림을 먼저 넣은 후 예거 라들러를 넣으면 되는데 두 조합을 합쳐버리면 아이스가이 피치가 술맛을 아이스크림으로 대체되어 마지막도 달달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것은 복숭아 음료수인가 복숭아 맥주인가!
찾아보니 예거 레몬이랑 아이스가이 레몬으로도 먹을 수 있더라고요. 상큼한 레몬맛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4. 에너지주
조합 – 소주1 : 핫식스2 : 파워에이드2
소주→핫식스→파워에이드 순으로 넣으면 마시는 순간만큼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비주얼을 가진 에너지주! 색감이 에메랄드빛이라 너무 예뻐서 모두의 시선을 빼앗을 수 있는 술입니다.
맛 또한 파워에이드가 들어가 있어 달달함을 느낀 후 술과 핫식스가 들어오면서 술찌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조합입니다.
술을 만들 때 파워에이드가 확 섞이지 않게 천천히 따라주는 것이 에메랄드빛을 낼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5. 홍차주
조합 – 홍차2 : 소주1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소개된 이영지님 홍차주! 홍차 아이스티와 소주의 조합으로 마셨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SNS에서도 화제가 됐던 조합이죠.
향긋한 복숭아 홍차가 소주 맛을 잡아줘서 거의 느껴지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빨리 마시다 보면 훅 취해있을 것 같아 위험한 술 조합이에요.
술맛이 느껴지지 않더라도 술인 거 잊지 말고 마셔야 한다는 점 모두 아시죠?.? 왜냐면 우린 술찌니까!ㅎㅎ 만들기 쉽고 맛있으니 다들 한번 도~전! 해보세요. 술찌들에게 신세계가 열릴 거예요★ 그럼 건강한 술자리 가지면서 놀아보자고요~ 안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