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으로도 인증한
‘줄 서는 식당’ 맛집
박나래, 입짧은 햇님도 홀릭
여러분 ‘tvN 줄 서는 식당’ 자주 보시나요? 정말 안 그래도 맛있다고 소문난 SNS 맛집을 박나래님과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직접 줄을 서고 먹어보는 프로그램인데 진짜 여기 나온 곳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사실 모든 방송을 찾아보진 못했지만 티비 속 두 분은 줄 서다 지쳐있는 모습이더라구요. BUT 음식 먹자마자 그 힘듦이 모두 사라지는 게 표정 속에서 느껴지던데ㅋㅋㅋ 정말 무슨 기분인지 잘 알 것 같은 느낌이랄까. 크크.
오늘은 네이버에 ‘줄 서는 식당’을 쳐봤을 때 연관검색어에 딱 나오는 5곳을 골라서 소개해 드릴 거예요. 어쩜 이리 핫한 곳만 골라서 다니는지 안 그래도 못 가본 곳 더 못 가게 생겼어요ㅠ 저도 줄 서서 기다려야겠어요. 같이 기다리실 분?
- 런던 베이글 뮤지엄
위치 :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메뉴 : 베이글(변동)
여긴 정말 찐 핫플인 베이글 가게에요. 블로그 리뷰를 보니 평일 아침에도 대기팀만 100팀이 넘는다고 하더라고요. 새로 들어온 MC 권율님께서 여기를 가는 게 불가능할 거라 생각했다며 원래는 방송 섭외가 안 되는 곳인데 제작진분들이 6개월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이 세 명의 MC가 베이글을 먹는 데 쓴 비용만 192,000원이라고 해요. ㅎㄷㄷ 베이글 종류도 다양한 만큼 크림치즈의 종류도 다양한데 서로 찰떡궁합을 자랑해서 인기가 터진다는 맛집입니다.
- 곱
위치 : 서울 마포구 도화길 31-1
메뉴 : 모둠구이
2009년 오픈 후 13여 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곱창 맛집입니다. 줄 서는 식당 맛집도 맞지만 빠지면 섭한 이영자님 맛집이기도 합니다. 소울푸드가 곱창인 분들도 정말 맛있는 곱창집이라고 할 만큼 인정받은 곳!
고소한 곱이 가득한 곱창과 부드러운 막창, 염통, 아삭한 식감의 특양과 촉촉함이 가득한 대창에 빠질 수 없는 김치말이 국수까지 긴 웨이팅이 용서된다는 맛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이건 필수죠?
- 입분식가정집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0 2층
메뉴 : 한우소대창떡볶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우 대창 떡볶이! 크 어떻게 대창과 떡볶이를 한 번에 먹을 생각을 한 거죠? 정말 두 JMT 음식이 만나면 배로 맛있어지잖아요. 역시 색다른 떡볶이로 오픈 전부터 북적이는 식당이라고 소개되었는데 인정합니다.
여기는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 진짜 맛있게 먹는 방법은 좀 오래 끓여서 대창에서 나오는 대창 기름과 소스가 섞여 있을 때 손이 계속 국물을 떠먹게 된다고 하더라고요ㅠ
- 제제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46-1 1층
메뉴 : 크리스피새우창펀
조선호텔 중식당 그리고 레스케이프호텔 팔레드신 총괄 셰프님 출신인 오너 셰프님! 실제로 송혜교, 이나영-원빈부부, 박찬욱 감독 등 연예인 맛집인 곳이라고 합니다. 다양하고 고급진 메뉴들이 많고 그중 줄 서는 식당의 원픽은 새우창펀입니다~
월남쌈을 연상케하는 딤섬계의 신흥강자 새우창펀은 얇은 피에 고기, 야채, 해산물 등을 넣고 돌돌 말아서 소스에 찍어 먹는 음식입니다. 소스가 너무나도 맛있다고 하네요~ (궁금)
- 도산뚝배기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4길 18 1층
메뉴 : 깍둑등심
정말 소고기인지 깍두기인지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도산뚝배기 깍둑등심은 게스트였던 윤종훈님께선 육즙이 팡팡 거린다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저 깍둑썰기 된 두툼한 고기에 육즙이 가득 담겨있는 걸 상상하니 군침이 절로 나오기도 하네요ㅎㅁㅎ
특히나 입짧은 햇님님의 인생 소고기로 등극해버린 깍둑등심 이랍니다! 햇님님의 인생 소고기라니 그럴 만도 한 게 한우 투뿔 중에서도 등급이 좋은 9등급 채끝 등심이라고 해요.
진짜 살림브라더도 생각만 해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제일 가고 싶은 곳이 어디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런던 베이글과 도산뚝배기를 너무 가보고 싶어요!
하지만 그만큼 웨이팅을 잘 기다릴 수 있을지가 걱정이 되는데ㅎㅎ 눈치싸움을 잘 해서 웨이팅 없는 날이 있을까요? 후후
여러분들도 웨이팅 없을 때 한 번에 갈 수 있는 행운의 날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