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결혼식 사진 공개
웨딩드레스에 선글라스 착용
부모님 사진 함께 올려 눈길
최근 배우 공효진이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효진은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아빠,엄마. 멋진사람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사람이 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선글라스를 끼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효진은 “십오년 넘게 늘 나를 이쁘게 찍어준 태은언니, 상미, 기곤이.. 이 멀리와서 맘에 쏙드는 웨딩사진까지 …. 많이많이 고마워”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공효진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사진 너무 궁금했는데 요로코롬 올려줘서 고마와요’, ‘공블리답다’, ‘이언니역시..’, ‘힙하고 이쁘고 멋지고 다함’, ‘이쁘고 시크한 신부네요.. 축하드립니다 언니! 영원히 행복하세요’ 등의 축하 인사를 남겼다.
공효진은 지난 11일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공효진은 10살 연하의 남편 케빈오와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지 6개월 만에 결혼했다. 특히 공효진은 지난 3월 배우 손예진,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결혼설이 불거졌다.
배우 정려원, 엄지원은 공효진의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공개로 진행된 공효진의 결혼식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케빈오와 함께 공식 석상에 등장하지 않아서 더욱 많은 이들은 그녀의 결혼식 현장을 궁금해했다.
공효진은 결혼식을 앞두고 빨간 양말과 회색 운동화를 옆에 둔 채 웨딩 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게재한 사진 한 장만으로 네티즌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후 공효진은 ‘J U S T M A RR I E D !’라는 글과 함께 결혼반지와 시계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이 착용한 반지와 시계는 공효진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제품이다. 이들이 착용하고 있는 제품 가격은 약 63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반지는 0.02캐럿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포제션 팰리스 데코 링’이다. 시계는 ‘피아제 폴로 데이트 워치’로 빗살무늬 커팅의 블루 기요세 다이얼과 36개 다이아몬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공효진은 결혼식 후 “저는 아직도 뱅글뱅글 @,.@”이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공효진은 뉴욕에서 결혼식을 마치고 지난 19일 인천국제공항에 홀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tvN ‘별들에게 물어봐’ 촬영을 위해 먼저 귀국했다.
최근 공효진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써스데이 아일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결혼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해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공효진은 약지에 결혼반지 대신 ‘LOVE’라는 타투를 새겨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공효진의 남편 케빈오는 오는 11월 컴백한다. 케빈오의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컴백을 알렸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씨 유 순-케이(see you soon -k)’라는 글을 확인할 수 잇었다. 케빈오는 현재 앨범 발매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