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짱구가 먹던
초코 아이스크림
그대로 출시했다고?
여러분 혹시 어렸을 때 자주 봤던 만화 무엇인가요? 저는 ‘짱구는 못 말려’를 제일 좋아했어요. 천방지축이지만 너무나도 착한 짱구와 친구들!
지금도 가끔 짱구 극장판을 보면서 밥을 먹기도 하는데요ㅎㅎ 글쎄 이번에 만화 속에 나왔던 제품이 그대로 출시됐다는 소식을 들었지 모에요?! 초코비 아님 주의~
처음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판매한다고 해서 아쉬웠지만, 편의점에도 나왔다는 말을 듣고 저 밥심이 버선발로 뛰어나갔어요(^^)
다행히 가까운 편의점 앞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다는!
밥심은 CU에서 구매했는데, GS25나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넘나 좋은 것♥
그나저나 아니 정말 짱구가 먹던 모나카 그대로잖아..? 짱구는 맛있게 먹던데 과연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초코비 모나카
가격 : 4,000원
초코비 모나카 가격 무슨 일인 거죠? 제가 모르는 사이에 물가가 이렇게 오른 건지.. 아이스크림이 왜 4,000원씩이나 하는 거죠? 몸에 엄청 좋은 게 들은 건가? 그건 아닌 것 같은데 말이죠. 흐음.
그리고 요즘 빠지면 섭섭한 스티커까지~ 이 스티커는 총 25가지 종류로 극장판 장면의 스티커라고 하네요ㅎㅎ 가까이 보니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선명해서 좋아요. 하나하나 모아봐?
모나카의 중량은 94g, 길이와 두께는 각각 11cm, 3cm입니다. 시중에서 쉽게 찾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의 크기에요! 나눠 먹기 좋게 선이 그어져 있는 게 모나카의 매력인 것 같아요.
와우! 반으로 가르니 보이시나요? 저 초코 아이스크림이 가득 차 있는 모나카가..♥
다만, 아쉬웠던 점은 초코볼이나 초콜릿이 콕콕 박혀있지 않았다는 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4,000원이면 그 정도는 넣어줄 수 있던 거 아닌가요?(ㅠㅠ)
모나카와 찰~싹 붙어있던 초코 아이스크림을 숟가락으로 퍼 봤습니다! 초코 향이 뿜뿜 나는 게 바로 입으로 직진 안 할 수 없음 ㅎ
맛은 그거 아세요? 감자탕 집에 가면 후식으로 먹으라고 놓은 3가지 맛 아이스크림. 거기 들어있는 초코가 좀 더 퀄리티 있고 진해진 느낌?
사실 4,000원은 짱구 프리미엄이 붙은 것 같아요(ㅠㅠ) 충분히 슈퍼 가서 초코바 사 먹어도 다른 초코로 대체 가능한 맛이랄까.. 하핫
폴바셋 우유 모나카
가격 : 4,500원
이대로 끝내긴 아쉬웠는데 글쎄 편의점에 다른 모나카가 파는 거예요. 이건 우유맛 모나카인데 글쎄 이거 가격도 4,500원.. 주르륵. 중량은 82g으로 초코비 모나카보다 적게 나가네요.
그래도 맛있다고 소문난 폴바셋 아이스크림을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니! 맛은 보장되어 있는데 과연 모나카 버전의 폴바셋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전체적으로 초코비 모나카와 비슷하죠? 비슷한 재질의 아이스크림인데 얘는 일반적인 우유 맛이 아니길 바라면서 먹어봤는데 우유 모나카 뭐죠?!
고소~한 우유맛이 찐하게 나고 정말 우유를 그대로 담은 듯한 느낌? 초코비 모나카보다 500원이 더 비싸지만 둘 중 하나 먹으라고 하면 500원을 더 주고 우유 모나카를 먹을 것 같아요.
그만큼 시중에서 쉽게 맛볼 수 없던 진한 우유 맛이었어요.
한 사진에 담겨있는 모나카를 보니 저는 겉에 빵 부분의 색도 같을 줄 알았는데 초코비 모나카가 더 진하네요! 크기나 두께는 비슷하죠?(^^)
재구매 의사
초코비 모나카 ★ / 스티커가 귀엽긴 했지만 이걸 얻으려고 굳이..? 없음.
폴바셋 우유모나카 ★★★ / 실망시키지 않았지만 전 매장에서 소프트콘으로 사 먹을래요
가성비를 따질 수 없을 만큼 비싼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요. 둘 중 뽑자면 저는 폴바셋 우유 모나카를 선택하겠습니다.
귀여운 짱구 스티커를 갖지 못하는 게 아쉬웠지만, 스티커를 포기할 만큼 우유 아이스크림이 정말 고급 진 우유 맛이라 맛있었어요.
초코비 모나카 이후에 짱구가 먹는 음식 중 어떤 게 출시될지 궁금해지네요ㅎㅎ
댓글1
파바에서 파는 모나카 아크림 우유랑 콩고물아 더 맛나더라.. 난 콩고물이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