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클립을 냉장고에 붙였더니..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홍란 기자 조회수  

이렇게나 유용했다니
살림꾼들의 필살기
클립 역대급 활용TIP

헤이 왓~~썹! 살림브라더입니다.

오늘은 집안 곳곳 어딘가를 배회중인 ‘클립’을 활용한 다양한 살림 꿀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만 해도 클립의 경우 종이 끼워두는 용도 정도로만 사용해왔는데요. 한번 쓰고 나면 대충 휙~ 던져놓거나 버리기 일쑤였답니다.

하지만 요즘은 차곡차곡 잘 모아두고 있다는거. 이게 생각보다 훨씬 유용하걸랑요 (ㅎㅎ)

알고 나면 두 눈이 휘둥그레 떠진다는 클립의 신박한 변신.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출~~발!

1. 스프링 노트

클립을 스프링노트 속 스프링 상단과 하단에 끼워보세요. 낄 때는 뾰족한 부분을 스프링 사이로 넣어준 후 다시 한번 한바퀴 돌려줄게요.

간단한 메모라든가, 중요한 영수증 등 노트 속 필요한 부분에 넣어주면 훨씬 기록이 편리해집니다.

2. 핸드폰 거치대

핸드폰 거치대, 따로 들고 다니면 좋긴 하지만 두 손 가볍게 편하게 다니고 싶을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땐 클립을 소환해주세요.

클립을 삼각형 모양으로 차례차례 휘어주면 준비 끝.

클립이 보기에는 연약해(?) 보일지 몰라도 생각보다 훠얼씬 튼튼해서 핸드폰을 올려둔 상태에서도 요리조리 돌려도 넘어지지 않아요.

3. 벽 + 자석

우리집 벽에 갬성존을 만들고 싶다 손? 근데 지저분한 자국이나 벽지가 손상될까봐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분들 계실까요!

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 이때 클립만 있으면 만사 OK걸랑요.

일단 원하는 위치에 먼저 클립을 올려두고 테이프로 붙여주세요. 그 뒤 엽서나 사진을 위에 올리고 자석을 붙이면 끝~~

+ 살림브로의 TMI
벽 외에도 자석이 붙지 않는 냉장고에 사용해도 편리해요.

4. 박스테이프

박스테이프를 사용할 때마다 시작점이 어딘지 헷갈려 한참 찾았다면? 이게 별 건 아닌데 늘 불편하고 짜증나더라구요.

그럴 땐 테이프 시작점을 살짝 뜯은 뒤 클립을 붙여보세요. 매번 사용 시 클립 부분을 잡아서 사용하면 되어서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굳!

오늘의 주인공, 클립! 생각보다 활용범위가 상당하지 않나요?

지금까지 클립을 아직 종이를 고정해두는 문구용품 정도로만 사용했다면.. 그거슨.. 너무 아쉬울 따름..☆

앞으로는 살림브로가 알려드린 꿀팁으로 2배, 3배 그 이상으로 활용해보시길. 그럼 우린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홍란 기자
manage01@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리빙] 랭킹 뉴스

  • ‘인생수제버거’ 등극한다는 핫플 맛집
    '햄버계의 명품?' 한 번 먹으면 '인생수제버거' 등극한다는 핫플 맛집
  •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어디인가 보니…
  •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오픈하자마자 화제'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음식
  •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정체
  •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한국인 입맛 단체로 바꿔놔"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일주일에 3번 간다"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100년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만든 스타일리시한 미니 하우스
  •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24평 북유럽 아파트 인테리어
  • 획기적인 공간 설계로 완성한 ‘콤팩트 하우스’
  • 다양한 인테리어 팁이 가득! 스타일리시한 14평 아파트 인테리어
  • 거친 돌담으로 포인트를 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빙] 인기 뉴스

  • ‘인생수제버거’ 등극한다는 핫플 맛집
    '햄버계의 명품?' 한 번 먹으면 '인생수제버거' 등극한다는 핫플 맛집
  •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어디인가 보니…
  •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오픈하자마자 화제'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음식
  •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정체
  •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한국인 입맛 단체로 바꿔놔"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일주일에 3번 간다"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리빙] 추천 뉴스

  • ‘저칼로리 햄버거’ 리스트
    다이어트할 때 추천한다는 '저칼로리 햄버거' 리스트
  • 중국집 가서 짜장면 무조건 시키는 분 여기 가보세요!
    이색적인 중식 메뉴로 현재 인기몰이 하고 있다는 중식당은?
  • 여름철 수박 자르는 특급 비법
    평생 써먹는다는, 여름철 수박 자르는 특급 비법
  • '직장인들의 성지' 점심시간에도 기다려서 먹는다는 국밥집
  • 먹방으로 이름 날렸던 소유가 추천한 닭발 맛집
    '닭발 킬러' 먹방으로 이름 날렸던 소유가 추천한 닭발 맛집
  • 연예인도 극찬한 ‘크룽지’ 카페 정체
    크루아상의 변신! 연예인도 극찬한 '크룽지' 카페 정체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100년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만든 스타일리시한 미니 하우스
  •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24평 북유럽 아파트 인테리어
  • 획기적인 공간 설계로 완성한 ‘콤팩트 하우스’
  • 다양한 인테리어 팁이 가득! 스타일리시한 14평 아파트 인테리어
  • 거친 돌담으로 포인트를 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