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꾸덕꾸덕 그릭요거트
맛집 총정리
여러분, 제가 살 뺀다고 얘기할 때마다 쟁여두는 꿀템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바로 그릭요거트인데요.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저지방이나 당이 높은 제품은 자주 먹으면 안 좋겠지만, 요즘은 무당, 저지방으로 나온 제품도 많아서 그때그때 원하는 제품으로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하려고 쟁였다가 그릭요거트에 중독된 사람, 나야 나..! 살림브라더가 추천하는 그릭요거트 맛집 소개할게요~ (다 인기쟁이라서 품절이 쉽게 되니 얼른얼른 쟁이자구..)
1. 그릭데이 :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이대점을 시작으로 많은 곳에 체인점이 많이 생긴 그릭요거트 맛집! 살림브라더는 그릭요거트하면 이곳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맛보고 싶다면 무조건 먹어봐야 할 맛집인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시그니처와 유청을 덜 제거한 크리미한 라이트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오프라인에서는 민초맛, 오트밀맛 등 다양한 그릭요거트 판매 중!
2. 룩트 그릭요거트 : 아이슬란딕요거트
룩트 그릭요거트도 질감에 따라 꾸덕꾸덕한 ‘띠크’와 크리미한 ‘마일드’로 나뉘어요. 또한, 당이 없는 무당 요거트볼도 있어서 찐 다이어터분들이나 요거트 본연의 맛을 고소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도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답니다.
식단관리 세트로 그래놀라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파는 구성도 있으니 선물용으로도, 식단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완전 추천!
3. 요그앤오트 : 그릭요거트48
요그앤오트는 아마 오늘 소개할 브랜드 중에서 가장 꾸덕의 대명사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기본형인 48은 다른 곳의 기본형과 비교했을 때 거의 가장 꾸덕해요. 그래서 식사 대용으로 나름 묵직~하게 먹기 좋아요.
그런데 이 꾸덕함보다 더한 꾸덕이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를 위해 요그앤오트는 ’24’, ’48’, ’72’로 나누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숫자는 유청을 제거하는 시간이라고 해요. 숫자가 커질수록 더더 꾸덕해지는 질감! 정말 꾸덕하고 진한 그릭요거트를 먹고 싶다면 바로 요그앤오트를 선택 하세요!
4. 파예 : 파예 플레이버 요거트
그릭요거트 원조의 나라, 그리스에서 1등 하는 그릭요거트 브랜드에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파예의 제품은 전부 수입산이라고 하네요!
파예 그릭요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비요뜨처럼 반 갈라져 있어 옆쪽에 있는 토핑을 부어 먹는 형태에요. 딸기, 블루베리, 꿀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얼핏 보면 가격이 비싼가 싶지만 한 가지 토핑이 같이 오는 셈이니 완전 이득@
5. 피코크 그릭요거트 : 에이클래스 시그니처 그릭요거트
이마트의 PB브랜드인 피코크의 그릭요거트! 이마트 브랜드인 만큼 이마트에서 할인을 많이 한다고 하니 완전 가성비 좋은 그릭요거트예요.
다만, 질감은 묽은 편이에요. 다른 그릭요거트에 비해 살짝 신 맛도 강하구요. 약간 플레인 요거트 같은 느낌이 들기도? 너무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별로인 분들은 피코크 그릭요거트 도전해보세요~!
여기까지 그릭요거트 맛집 쫙 정리해보았는데요. 어떤 토핑을 올려 먹어도 맛있고,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는 그릭요거트! 얼른얼른 쟁여두고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