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알바생들도 쟁여놓는다’ 삶의 질이 달라지는 올리브영 꿀템 확인해보니

이믿음 에디터 조회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올리브영
재구매 단골템

헤이~ 살림브로에요. 여러분은 올리브영 자주 가시나요? 올리브영에 참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 남자가 들어가서 자연스럽게 쇼핑하기 참 어려워요.

살림브로도 당당하게 들어가서 쇼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여러 번 드나들다 보니 크게 어려운 일도 아니고 정말 좋은 템들이 많아서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데려왔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잘 쓸 수 있는 올리브영 생활꿀템! 지금 소개할게요.

※가격은 정가 기준, 세일 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1. 올리브영케어플러스 얼룩 지우개 100매입

더러워진 렌즈를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렌즈 클리닝 티슈에요. 스마트폰 액정, 안경, 모니터, 거울 등에 사용하면 되는데, 한번 닦는 것만으로도 기름때, 지문, 유분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고 하네요. 와우~

침대에 오르기 전에 핸드폰 꼬옥 닦아주는 게 좋은 거 다들 알죠? 이거 하나면 걱정 끝.

2. 휴족시간 쿨링시트 6매

붙이기만 하면 마사지한 것처럼 시원한~ 효과를 내는 쿨링 마사지 시트에요.

운동을 너무 열심히 했거나, 무리하게 몸을 움직여 다리가 아픈 날 이거 하나 붙여주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나타나 피로를 풀어줘요.

다리나 발바닥에도 사용 가능하니 피곤한 부위에 붙여주고 자면 담날 완전 말끔하다는데;;??

3.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

얼굴에만 마사지?ㄴㄴ 요즘은 눈에도 해준다고. 잠들기 전 잠깐 마사지해주는 힐링템으로 안대처럼 쓰기만 하면 피곤하고 건조한 눈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눈에 가장 편안한 온도로 찜질도 되니 자기 전에 사용하면 숙면에도 도움이 돼요. 향이 무려 11종이나 된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잠 못 자는 사람들 요걸로 푹잠ㄱㄱ.

4. 생활도감 혀클리너

요즘 양치는 칫솔질로 끝나지 않는 거 아시나요? 요즘은 혀클리너까지 해줘야 진짜 양치라고 볼 수 있다고요ㅋㅋ.

부드럽고 넓은 스크래퍼로 입 속 백태 완벽 제거★ 혀클리너 쓰고 깔끔하고 개운하게 양치해요!

5. 낫포유 비타민 샤워 필터

자취방 수돗물로 그냥 샤워하기 찜찜한 사람? 그런 분들을 위한 샤워필터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시중에 불순물을 걸러주는 샤워필터는 참 많은데요.

이 샤워필터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맑기, 피부결, 피부 수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무려 일석 사조.

6. 온더바디 발을씻자 풋샴푸

발은 비누로 닦으면 되는데 뭔 풋샴푸;;? 라고 생각하실 분들 있을 텐데요. 요거는 분무기 형태로 되어 있어서 칙칙 뿌리고 발끼리 문지른 후 씻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 제품이에요.

더군다나 향이 정말 강해서 발냄새 완벽 제거 가능. 냄새뿐 아니라 세균이나 각질 제거 효과도 있어요.

살림브로가 발견한 풋샴푸의 좋은 점! 여러분들에게만 알려주는 꿀팁이에요.(소곤소곤) 이게 향이 강해서 담배 냄새 등 손에 진하게 배는 냄새도 순삭 가능해요.

이 제품은 특히 반값 할인을 많이 하니, 할인할 때 꼭 쟁여둘 템!

이렇게 올리브영 생활 꿀템 소개해봤는데요. 있으면 삶의 질이 달라지는 정말 꿀템들이니 한 번씩 사용해 보세요. 대한민국 남성이여!! 이제 당당하게 올리브영에 들어가 보자!!

이믿음 에디터
lee@butterpopcorn.kr

댓글0

300

댓글0

[리빙] 랭킹 뉴스

  •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어디인가 보니…
  •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오픈하자마자 화제'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음식
  •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정체
  •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한국인 입맛 단체로 바꿔놔"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일주일에 3번 간다"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 ‘저칼로리 햄버거’ 리스트
    다이어트할 때 추천한다는 '저칼로리 햄버거' 리스트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 럭셔리 스타일로 완성한 호텔같은 단독주택 속 침실인테리어
  • 눈부신 휴양지의 여유와 낭만을 담은 럭셔리하우스
  • 공간의 미학을 담은 매혹적인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완성한 감각적인 아파트 인테리어
  •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45평 아파트인테리어

[리빙] 인기 뉴스

  •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어디인가 보니…
  •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오픈하자마자 화제'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음식
  •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정체
  •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한국인 입맛 단체로 바꿔놔" 중독성 자랑하는 '마라' 요리 맛집
  •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일주일에 3번 간다" 김구라가 직접 밝힌 인생 단골 맛집
  • ‘저칼로리 햄버거’ 리스트
    다이어트할 때 추천한다는 '저칼로리 햄버거' 리스트

[리빙] 추천 뉴스

  • 중국집 가서 짜장면 무조건 시키는 분 여기 가보세요!
    이색적인 중식 메뉴로 현재 인기몰이 하고 있다는 중식당은?
  • 여름철 수박 자르는 특급 비법
    평생 써먹는다는, 여름철 수박 자르는 특급 비법
  • '직장인들의 성지' 점심시간에도 기다려서 먹는다는 국밥집
  • 먹방으로 이름 날렸던 소유가 추천한 닭발 맛집
    '닭발 킬러' 먹방으로 이름 날렸던 소유가 추천한 닭발 맛집
  • 연예인도 극찬한 ‘크룽지’ 카페 정체
    크루아상의 변신! 연예인도 극찬한 '크룽지' 카페 정체
  • 한 번 가면 무조건 빠진다는 서울 포장마차 모음.zip
    "특유의 분위기와 맛" 한 번 가면 무조건 빠진다는 서울 포장마차 모음.zip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 럭셔리 스타일로 완성한 호텔같은 단독주택 속 침실인테리어
  • 눈부신 휴양지의 여유와 낭만을 담은 럭셔리하우스
  • 공간의 미학을 담은 매혹적인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완성한 감각적인 아파트 인테리어
  •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45평 아파트인테리어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