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는 역시
수제버거 아니겠어요?
외국 부럽지 않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수제버거 좋아하나요? 살림브라더는 수제버거 환장한답니다. 특히 수제버거만의 패티 있잖아요~ 한입 물자마자 확 풍기는 불맛과 육즙.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신남)
수제버거는 비싸고 양이 적다는 편견? 절대 NOPE! 진짜 가격 값을 한다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게 오히려 수제버거인 것 같아요. 솔직히 이 가격이면 혜자로운 가격에 비주얼과 맛 아닌가 싶은데요~
버거러버들이 성지순례 하듯 경건히 다녀온다는 수제버거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진짜 버거는 역시 수제버거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 다운타우너
위치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1층 다운타우너 한남점
메뉴 : AVOCADO
아보카도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곳에서 아보카도 버거를 먹으면 아보카도와 사랑에 빠진다는 곳이에요. 그만큼 다운타우너의 인기메뉴는 아보카도 버거입니다. 아보카도 숙성도 알맞게 한다는데 혹시 여기가 아보카도 맛집인가요?ㅎㅎ
웨이팅이 길어서 기다릴지라도 기다릴 가치가 있을 정도로 맛있다는 평이 많아요~ 다운타우너의 본점은 한남점이고 현재는 서울, 수원, 제주 등 다양한 지점에서 맛볼 수 있으니 먹고 싶으신 분들 당장 지도 켜세용~
2. 버거스올마이티
위치 : 서울 중구 소공로 63 지하1층
메뉴 : 올치즈버거 세트
이곳의 버거 종류는 2개뿐이랍니다. 아메리칸 치즈버거와 그릴드 치킨버거인데요~ 특이하게 패티 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싱글, 더블, 트리플, 콰트로 패티로 총 1개부터 4장까지 패티와 치즈를 추가할 수 있어요.
대신 이 패티는 아메리칸 치즈버거에만 적용 가능하고 치킨버거는 패티 선택권 없이 2장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버거스올마이티를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더블을 추천드린다고 하네요! 주문 TIP입니다★
3. 톰바그
위치 : 경기 파주시 운정로 39 102호
메뉴 : 톰스테이크바그
다른 곳보다는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가격 값을 제대로 하는 톰바그, 톰바그는 파주에만 있어서 이거 먹으러 파주 갔다 온 사람들이 수도 없이 많은데요~ 이 비주얼을 보면 버거 마니아들 어떻게 가만히 있을 수 있는 거죠?!
김구라 부자도 먹고 극찬을 했던 그곳! 세트메뉴로 먹는다면 2만 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버거 퀄리티가 이렇게 고급이면 무조건 먹으러 갈만한 톰바그! 가면 인증샷 100장은 넘게 찍을 것 같은 비주얼을 가진 버거네요:)
4. 테이스티버거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11 행운빌딩 1층
메뉴 : 에그마니버거
대식가로 유명한 가수 테이님이 운영하시는 수제버거 가게입니다. 백종원 대표는 “맛있어서 짜증 날라 그래”라고 극찬을 남기셨고 백종원 대표의 응원에 힘입어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백종원 대표가 맛있다고 하면 찐 맛집 아닌가요?
이곳엔 테이스티초이스라고 테이쉐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빅사이즈 랜덤 내장파괴 버거라는 스페셜 한 메뉴도 있어요! 이름부터 어마무시하죠? 맛있으면 0칼로리.. 라는 말도 있지만 여기선 잠깐 칼로리는 눈감아야 할 것 같네요.
듣자 하니 테이님도 신메뉴 만들면서 20kg가 증량했다는 후문이..! 하핫ㅎㅁㅎ
5. 미국식
위치 : 서울 서초구 동광로24길 50 1층
메뉴 : Bust Burger
바삭한 빵과 오랜 기간 개발한 소고기 스테이크가 듬~뿍 들어간 수제버거! 무려 72시간 숙성시킨 토시살 스테이크라고 하는데 치즈와 고기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먹기 전에 한 번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
여기선 버거 말고 필수로 주문해야 한다는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tater tots인 감자튀김이에요. 평소 자주 먹던 감자튀김이지만 훨씬 고소하고 담백한 것이 사람들의 칭찬이 가득한 메뉴로 가격은 3,900원입니다.
진짜 수제버거는 비싸도 사 먹을만한 가치가 10000% 있는 거 아니냐구요! 전 무조건 있다고 봅니다. 여러분이 가장 가고 싶은 수제버거 맛집은 어디인가요? 마구 알려주세요ㅎㅁㅎ
그럼 다음에 더 맛있고 재미난 정보로 돌아올게요. 모두 안녕!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