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현시각 의정부고 졸업사진 ‘윌스미스’ 분장 논란 터진 상황 (+반응)

장구름 기자 조회수  


매해 졸업사진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는 의정부고 학생 중 한 학생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무대로 난입해 따귀를 때린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를 따라해 논란이 되고 있다.

몇 년 전 논란이 되었던 블랙페이스(흑인이 아닌 인종의 배우가 흑인을 흉내 내기 위해 얼굴을 검게 칠하는 분장)에 관련되어 또 시끄러워졌다.

트위터 상에서는 “의정부고 몇 년 전에 블랙페이스로 난리 나지 않았었음? 근데 또 한 거임?” “의정부고 역시나냐.. 머리에 뭐가 들어야 저따위 짓거리를 하는 거냐. 학교도 애xx들도 미쳤나 봐”라고 세게 비난했다.

또 “의정부고는 학생들 안 가르치고 대체 뭐함? 선생들 자격있음?” 등 거센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던 중 윌 스미스 분장을 한 한생이 직접 등장했다.

해당 학생은 “본인인데 원래 피부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선크림 바른 적 없음”이라고 해명했다.
또 다른 글에 답글에서는 “분장 아니라고요. 원래 피부라고요. 분장도 아니고 혼혈도 아니니까 억까하지마세요”라고 억울해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장구름 기자
blueskywp2@gmail.com

댓글0

300

댓글0

[리빙] 랭킹 뉴스

  • 한 번 가면 무조건 빠진다는 서울 포장마차 모음.zip
    "특유의 분위기와 맛" 한 번 가면 무조건 빠진다는 서울 포장마차 모음.zip
  • 이재용 입맛 사로잡은 곳으로 유명한 콩국수집
    "하루 4000그릇?!" 이재용 입맛 사로잡은 곳으로 유명한 콩국수집
  • 연예인들이 극찬한! 연예인들이 픽한!
    피자 위에 랍스터가 통째로? 연예인들도 찾아 먹는다는 피자집
  • 다이소 재료로 만들 수 있다는 ‘병아리 빼빼로’
    "귀여움 끝판왕" 다이소 재료로 만들 수 있다는 '병아리 빼빼로' 후기
  • “맛집 잘 찾는 거로 이름 날렸다” 이서진 맛집은?
    "맛집 잘 찾는 거로 이름 날렸다" 자부심 드러낸 이서진의 맛집 리스트
  • 뚜껑 가장자리까지 설거지 제대로 끝내기
    요즘 내가 냄비 뚜껑에 '치약' 발라두는 진짜 이유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월간 집들이 #6】 이번달 가장 주목받은 매거진을 모아모아
  • [모음집] 6월 집꾸미기 인기 집들이 BEST 5!
  • tvN 방송에도 나온 바로 그 집..? 여기가 집이야 캠핑장이야?!
  •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감각적인 내추럴 모던 아파트인테리어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리빙] 인기 뉴스

  • 한 번 가면 무조건 빠진다는 서울 포장마차 모음.zip
    "특유의 분위기와 맛" 한 번 가면 무조건 빠진다는 서울 포장마차 모음.zip
  • 이재용 입맛 사로잡은 곳으로 유명한 콩국수집
    "하루 4000그릇?!" 이재용 입맛 사로잡은 곳으로 유명한 콩국수집
  • 연예인들이 극찬한! 연예인들이 픽한!
    피자 위에 랍스터가 통째로? 연예인들도 찾아 먹는다는 피자집
  • 다이소 재료로 만들 수 있다는 ‘병아리 빼빼로’
    "귀여움 끝판왕" 다이소 재료로 만들 수 있다는 '병아리 빼빼로' 후기
  • “맛집 잘 찾는 거로 이름 날렸다” 이서진 맛집은?
    "맛집 잘 찾는 거로 이름 날렸다" 자부심 드러낸 이서진의 맛집 리스트
  • 뚜껑 가장자리까지 설거지 제대로 끝내기
    요즘 내가 냄비 뚜껑에 '치약' 발라두는 진짜 이유

[리빙] 추천 뉴스

  • 블루리본서베이 10년 연속 등극한 곳
    입구부터 알 수 있는 맛집의 향연, 블루리본서베이 10년 연속 등극한 곳
  • 뛰어난 음식 솜씨 발휘한 양세형이 인정한 밥집
    '개그맨계 백종원' 뛰어난 음식 솜씨 발휘한 양세형이 인정한 밥집
  • 다이소 제품들로만 직접 만들어본 조명 후기
    이게 1만원대? 다이소 제품들로만 직접 만들어본 조명 후기
  • 엄마표 시장 간식 시선 강탈 야채빵
    그때 그시절 먹었던 야채빵 맛 소환시켜준다는 맛집 (+갓성비)
  • 편순이가 추천하는 편의점 픽 꿀조합
    편순이가 추천하는 편의점 픽 꿀조합 메뉴 "아는맛 다른느낌"
  • 코스요리가 무려 ’20만원대’라는 초호화 한식당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 코스요리가 무려 '20만원대'라는 초호화 한식당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월간 집들이 #6】 이번달 가장 주목받은 매거진을 모아모아
  • [모음집] 6월 집꾸미기 인기 집들이 BEST 5!
  • tvN 방송에도 나온 바로 그 집..? 여기가 집이야 캠핑장이야?!
  •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감각적인 내추럴 모던 아파트인테리어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