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웃도어 활동 매니아들에게 떠오르는 휴대용 랜턴이 있다. 컴팩트한 크기에도 불구, 엄청난 밝기를 자랑하는 ‘LED 키링 랜턴 미니손전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바로가기)
다음은 10년 차 캠핑 마니아가 남긴 이 상품의 생생한 후기이다.
“구매한 랜턴 만 20여 개, 요즘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바로…”
10여 년 간 캠핑을 다니면서 정말 다양한 랜턴 을 구매했습니다. 고장나거나 버린 제품까지 하면 아마 20 여 개는 충분히 넘을 것 같아요. 캠핑 용품에 욕심이 많은 편인데, 남들이 좋다는 건 다 구매하고 봐야 직성이 풀렸거든요~. 이 제품은 그 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구매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랜턴입니다.
비싼 랜턴도 구매해봤고, 테이블에 놓기 좋은 랜턴, 텐트에 걸어 놓기 좋은 랜턴 등 여러가지 랜턴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랜턴들은 딱 그 상황에만 편하고 다용도로 사용하기는 어렵더라고요. 예를 들어 테이블 랜턴은 크고 무거워 들고 다니기가 어렵다거나… 뭐 이런 것들이요.
그렇다 보니 휴대용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도 좋고, 테이블용이나 스탠드 랜턴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랜턴 을 찾게 되더라고요.
아시다시피 캠핑은 워낙 짐이 많으니까, 뭐든지 다용도가 최고인 것 같아요. 하나만 챙겨도 되는 그런 제품들이요. 그래서 찾은 제품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바로가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작은 사이즈입니다. 카라비너 형태로 가방이나 겉옷, 차키 등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실 처음에는 휴대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요. 보통 휴대용 랜턴들은 광량이 적어서 딱 들고 다닐 때만 사용해서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박스를 뜯고 켜보니까 많이 밝아서 당황했습니다. 캠핑장에서는 삼각대에 놓고 쓰니 가져간 스탠드 랜턴도 따로 필요가 없더라고요. (바로가기)
거기에 상세페이지를 잘 안 읽고 사서 몰랐는데, 뒷면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캠핑 용품 중에 철제로 된 부분에 가볍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했습니다. 거치대도 있다 보니 들고 다니지 않을 때 세워 놓기도 아주 편하더라고요.
아직 물에 빠뜨려 본 적은 없지만 생활방수도 되고 빛도 3단계까지 조절된다고 하니, 이만하면 캠핑용으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아웃도어 활동용으로도 좋겠네요.
지금 확인해보니 게릴라 이벤트로 제가 산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 중이니, 휴대용 랜턴 필요한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구매링크 : https://zrr.kr/Yip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