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필수템이 되어버린 ‘무선이어폰’.
하지만 최신 모델은 무려 3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으로 자칫 분실이라도 하면 손이 바들바들 떨릴 정도이다.
그러던 와중, 최근 인터넷 상에서 ‘무선이어폰 10분의 1 가격으로 구매하는 꿀팁’의 주인공으로 화제인 제품 이 있다. 바로 셀러밀의 ‘에어 프로 무선이어폰 ‘.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다시피 자세히 보지 않으면 어느 쪽이 고가 제품인지 구분하기가 어렵다.
에어 프로 무선 이어폰은 가격은 고가 브랜드의 10분의 1도 안 되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고가 제품을 쏙 빼닮았다. 게다가 블루투스 5.0 버전을 사용해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과 선명한 음질을 자랑해, 구매자들의 간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바로가기)
사용자들이 가장 극찬한 부분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디테일한 기능 하나하나 놓치지 않았다는 것이다. 고가 모델과 동일하게 터치 인식 감지 센서를 탑재해 터치만으로도 쉽게 기기를 조작할 수 있다. 또, 케이스에서 이어폰분리 시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면서 페어링 모드로 전환되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팁도 S사이즈부터 L사이즈까지 무려 3가지나 제공해 개인의 귀 모양에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전체 패키지도 브랜드 제품만큼 세심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이 제품의 구매자들은 “기계는 고가브랜드만 쓰자는 생각을 바꿔놨어요! 퀄리티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ㅎㅎ” “이어팁 사이즈가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이어폰 자주 잃어버리는데 가성비 제품이라 부담이 없네요”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현재 이 제품은 셀러밀에서 온라인 최저가인 19,900원에 판매 중이다. 무려 50% 할인된 가격으로 마진율이 높지 않아 한정수량으로만 진행된다고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빠르게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구매링크 : https://zrr.kr/LDs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