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속 미세 불순물 걸러주는 360도 듀얼분사 워터탭
하루랩스 40% 할인, 필터 무료 증정
깨끗하게 이중 세안을 하고 좋다는 폼 클렌저를 써봐도 피부 트러블이 올라온다면 수돗물 위생에 신경 쓸 때다. 세면대 수도꼭지를 열어보고 더러운 녹이 껴있거나 불순물이 보인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자. (바로가기)
국내 수도관 중 50% 이상이 노후 수도관이다. 그 안에는 녹과 중금속 미세 이물질이 가득해 우리가 일상에서 쓰는 수돗물을 오염시킨다. 하지만 ‘하루랩 듀얼분사 LED 스마트워터탭’만 설치해주면 수돗물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바로가기)
하루랩 스마트 워터탭은 세디먼트와 활성탄 2중 필터 구조망으로 수돗물 속 녹물은 물론 보이지 않는 미세 불순물까지 걸러주어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상하좌우 자유롭게 회전하는 듀얼분사 방식으로 상황에 맞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0도 자유 회전이 가능한 구조로 세면대를 청소하거나 아이들 씻기거나 양치할 때 아주 유용하다. 손에 물을 묻히거나 컵을 사용할 필요 없이 워터탭 각도만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용도에 따라 2가지 분사 구조 중 선택할 수도, 듀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간단히 돌려주면 부드러운 직수형과 세밀한 샤워형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LED가 탑재되어 있다. 건전지나 별도의 전원 없이도 물이 나오면 자동으로 불이 밝혀진다. 물을 약하게 틀 때는 LED 밝기가 약하고, 물을 강하게 틀 때는 LED 밝기가 강해진다. 물의 낙수 에너지를 이용해 LED가 빛이 나도록 제작된 원리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설치 방법도 간단하다. ① 먼저 스패너를 이용하여 기존 수도꼭지를 분리한다. ② 어댑터를 먼저 수전에 조립한다. ③ 어댑터 부분이 수전에 조립된 후 어댑터 하단 부분에 워터탭을 돌려 끼워주면 끝이다. (사용 TIP : 수전의 사이즈에 따라 어댑터를 3가지 타입으로 변경 가능하다는 점!)
구매자들은 “수전이 360도 돌아가니까 아이들 씻길 때 확실히 손목도 덜 아프고 훨씬 편해요”, “초등학생 아이가 세면할 때 옷이 젖거나, 양치할 때 양치컵이 필요해 관리하고 힘들고 불편했는데 워터탭 사용 후 많은 불편함이 사라졌습니다”, “수전을 자유자재로 움직여 사용할 수 있는게 넘 만족스러워요” 등 후기를 남겼다.
이렇게 간단하게 욕실 수돗물을 정화해주는 위생템을 현재 하루랩스에서 6개월 필터 무료 증정과 40% 할인된 2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하루랩 듀얼분사 LED 스마트워터탭으로 찝찝함 없이 수돗물을 사용하고, 자유자재로 회전시켜 세면대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