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이나 양치를 하면서 물에서 비린내가 나거나 물색이 탁한 경우가 있다. 분명 똑같은 물을 썼음에도 말이다.
이럴 때는 반드시 수도꼭지를 열어봐야 한다. 온갖 이물질이 축적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이보다 작은 이물질이 걸러져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국내 수도관 중 50% 이상이 노후 수도관이다. 수도꼭지 속 필터를 관리해주지 않는다면, 수돗물 오염 원인을 제대로 해결할 수 없다. 또 그 안에는 녹과 중금속 미세 이물질이 가득해 우리가 일상에서 쓰는 수돗물을 오염시킨다.
이런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줄 소문난 혁명템이 있다. 설치하기만 하면 수돗물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하루랩 듀얼분사 led 스마트워터탭이다. (바로가기)
이 워터탭 하나면 오염된 물에 대한 고민하는 번거로운 일에서 해방될 수 있다. 출시 이후 18차 완판 달성을 기록하며 화제의 상품이 된 이 스마트 워터탭은 현재 하루랩스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29,800원에 6개월 필터를 무료로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하루랩 스마트 워터탭은 활성탄 필터, 세디먼트 필터가 들어 있는 2중 필터 구조망으로 수돗물을 오염 없이 걸러주어 안전함을 자랑한다.
상하좌우 자유롭게 회전하는 듀얼분사 방식으로 상황에 맞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 씻을 때, 양치할 때, 청소할 때 등 360도 회전이 가능해 팔이 짧은 아이들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우선 기존 수도꼭지를 스패너 등을 이용하여 분리한다. 이 후 어댑터를 먼저 수전에 조립한다. 어탭터 부분이 수전에 조립이 된 후 어댑터 하단 부분에 워터탭을 연결한다. 본체의 결합 부위를 회전하며 쉽게 연결하면 끝이다. (*주의 : 절대 어댑터와 워터탭을 동시에 수전에 연결하면 안됨)
하루랩 스마트 워터탭은 건전지나 별도의 전원 없이도 물이 나오면 자동으로 불이 밝혀진다. 물을 트는 세기에 따라 led 밝기가 달라져 어두운 화장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물의 낙수 에너지를 이용해 led가 빛이 나도록 제작된 상품이다.
구매자들은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 물이 항상 걱정이었어요. 2중 필터가 있다고 해서 확실히 믿음이 갔어요”, “워터탭 수전이 360도 돌아가서 위쪽으로 틀어놓고 입만 갖다 대면 양치컵보다 훨씬 편하게 양치할 수 있네요”, “손 씻을 때도 물론이고 청소할 때 세면대 청소 정말 편해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하루랩 듀얼분사 led 스마트워터탭은 하루랩스에서 40% 단독 특가와 필터 6개월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 2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변기 내부 오염도보다 높다는 수도꼭지 내부 오염… 평소 세균 득실득실했던 수도꼭지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