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 필터로 우리 가족 건강에도 안심
맘카페에서 난리난 0순위 아이템
세안이나 양치를 하면서 물에서 비린내가 나거나 물색이 탁하다고 느낀 적이 있는가?
만약 그런 적이 있다면, 당신은 당장 수도꼭지를 열어봐야 한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수도꼭지 내부는 정말 처참할 따름이다. 온갖 이물질이 축적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이보다 작은 이물질이 걸러졌는지도 의문이다.
지금 당장 세면대 수도꼭지를 바꿔야할 당신을 위한 아이템이 나왔다. 구매자 10명 중 9명이 만족한다는 ‘하루랩 듀얼분사 LED 스마트 워터탭’이다. (바로가기)
하루랩 듀얼분사 LED 워터탭은 맘카페에서도 난리난 아이들 맞춤용 워터탭으로 18차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떤 욕실에도 잘 어울리는 이 워터탭의 가장 큰 특장점은 바로 360도 듀얼분사 방식이다. 물줄기 하나로는 깨끗함도 편리함도 모두 챙기기 힘들다.
하루랩 듀얼분사 LED 워터탭은 상하좌우 자유롭게 회전하는 듀얼분사 방식을 채택하여 상황에 맞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360도 회전이 가능해 깨끗한 물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하루랩 듀얼분사 LED 워터탭은 2중 필터 구조망으로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세디먼트필터가 미세 플라스틱 조각, 먼지 등 이물질을 강력하게 걸러주고, 활성탄 필터의 활성탄 성분이 물을 정화시켜 준다.
필터가 없을 때 이물질에 세균이 옮겨붙어 증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가 있어,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여과력은 물론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LED가 탑재되어 있다.
물의 낙수 에너지를 이용해 LED가 빛이 나도록 제작되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 물을 약하게 틀 때는 LED 밝기가 약하고 물을 강하게 틀 때는 LED의 밝기가 강해진다.
구매자들은 “워터탭 수전이 360도 돌아가서 위쪽으로 틀어놓고 입만 갖다 대면 양치컵보다 훨씬 편하게 양치할 수 있네요. 게다가 2중 필터가 있다고 해서 신뢰가 더 가네요”, “진작에 사용할 걸 그랬어요. 아이들이 재밌어하네요”, “각도 조절 되는 게 아이 엄마들한테는 가장 중요한 장점일 것 같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물을 사용할 때마다 빛이 나 예쁜 무드등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이 워터탭은 하루랩스에서 4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2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매일 사용하는 물이 신경 쓰인다면, 당장 하루랩 듀얼분사 LED 스마트워터탭으로 바꿔보자.
단순히 수도꼭지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차원이 다른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