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구름 위를 걷는듯” 크록스급 3.5 키높이 슬리퍼, 50개 한정 8,900원?

이믿음 에디터 조회수  

집 앞 마실이나 실내에서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신는 ‘슬리퍼 ‘.

그렇지만 가끔은 역설적이게도 착화감이 엉망인 슬리퍼를 만나기도 한다.

바닥이 너무 딱딱하거나, 발등을 제대로 잡아주지 않는 등 착화감이 불편한 슬리퍼들은 일반 신발들보다도 불편하기도 하다.

사실 착화감이 불편한 슬리퍼의 큰 문제는, 우리가 느끼는 불편함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발을 긴장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착용 시 뼈나 근육에도 무리를 줄 우려가 있다는 것이다. (바로가기)

결국, ‘편한 착화감’은 단순히 느낌의 문제가 아닌 건강에 직결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슬리퍼를 구매할 때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어떤 슬리퍼가 편안하게 착용 가능할지 가늠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대표적인 ‘편한 착화감’ 슬리퍼를 하나 소개하려 한다.

바로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편안함으로 일명 ‘구름 슬리퍼’라고 불리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EVA 소재를 사용해 말랑하고 푹신한 재질로 엄청난 착화감을 자랑한다. 사진 상에서도 느껴질 정도로 말랑해 보이는 바닥면은, 사용자가 신는 즉시 굉장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바로가기)

EVA 소재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EVA는 저온에서 410초간 천천히 가열되어 탄력성과 발포의 균일성을 최적화한 소재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강한 내구성도 보여준다.

색상은 블랙,베이지,화이트의 베이직한 세 가지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찰떡같이 어울린다.

슬리퍼지만 3.5cm의 말랑말랑한 통굽이 있어 키높이 효과까지 놓치지 않았다. (바로가기)

너무 튀지 않는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실내화용으로 신어도 좋다. 물론 집 앞에 간단하게 마실 나갈 때도 제격인 제품이다.

한편, 이 제품의 사용자들은 “발이 너무 편안해서 매일 신게 돼요!” “사무실 동료가 제 슬리퍼를 자꾸 탐내서 하나 선물해줬어요!””굽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구름처럼 가볍고 푹신해서 좋아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남겼다. (바로가기)

현재 이 가볍고 편안한 슬리퍼 는 셀러밀에서 55% 할인된 8,90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발건강과 편안함을 모두 충족해줄 슬리퍼 를 찾고 있었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구매링크 : https://zrr.kr/l55s

이믿음 에디터
lee@butterpopcorn.kr

댓글0

300

댓글0

[라이프] 랭킹 뉴스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 "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 치간 칫솔 대신 사용했는데 대박입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랄라비 발매트 시리즈】 집꾸미기에서 추천하는 시바견,허스키,폴라베어 발매트
  • 【아파트 인테리어】 살림 초보 주부의 사람 냄새 나는 신혼집
  • 【에스모도】 보조배터리 미니선풍기 “휴대폰보다 가벼운 실용만점 손풍기”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야구도 보고 음식도 먹고" 팬들이 직접 알려준 야구장 맛집

    레시피 

  • 2
    "잊지 못하는 추억의 맛"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 맛집 알아보니

    푸드 

  • 3
    '고등어회'라고 검색창에 치면 가장 먼저 뜬다는 맛집, 가보니…

    리빙 

  • 4
    '역대급 미담' 임영웅이 집밥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음식점 정체

    맛집 

  • 5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다는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레시피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라이프] 인기 뉴스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 "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 치간 칫솔 대신 사용했는데 대박입니다

지금 뜨는 뉴스

  • 1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이라는 '불닭볶음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푸드 

  • 2
    부산 여행 필수코스 '자갈치시장'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은?

    리빙 

[라이프] 추천 뉴스

  • '코골이' 그냥 방치하면 안 되는 충격적인 이유, 알고 보니...
  • "지긋지긋한 쥐젖 안녕" 오돌토돌 쥐젖, 집에서 빠르게 없애는 꿀팁
  • "전기장판 필요없어" 겨울 오기 전 미리 장만해야 할 '자가발열 토퍼 '
  •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
  • "이렇게 유용할 줄 몰랐어요" 요즘 대세 에어건 200% 활용법
  • 가을 패션 , 아직도 고민 중? 패션 에디터가 PICK한 올가을 추천템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랄라비 발매트 시리즈】 집꾸미기에서 추천하는 시바견,허스키,폴라베어 발매트
  • 【아파트 인테리어】 살림 초보 주부의 사람 냄새 나는 신혼집
  • 【에스모도】 보조배터리 미니선풍기 “휴대폰보다 가벼운 실용만점 손풍기”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추천 뉴스

  • 1
    "야구도 보고 음식도 먹고" 팬들이 직접 알려준 야구장 맛집

    레시피 

  • 2
    "잊지 못하는 추억의 맛"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 맛집 알아보니

    푸드 

  • 3
    '고등어회'라고 검색창에 치면 가장 먼저 뜬다는 맛집, 가보니…

    리빙 

  • 4
    '역대급 미담' 임영웅이 집밥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음식점 정체

    맛집 

  • 5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다는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레시피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지금 뜨는 뉴스

  • 1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이라는 '불닭볶음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푸드 

  • 2
    부산 여행 필수코스 '자갈치시장'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은?

    리빙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