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인생템’
하루랩스 단독 특가 9,900원
흰옷 입은 날, 아끼는 옷 입고 외출할 때는 그렇게 신경을 쓰는데도 얼룩이 하나씩 묻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얼룩에 생겼을 때는, 초기 대처가 중요하다. 그냥 세탁기에 넣고 돌릴 경우 얼룩 자국이 남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완벽한 제품이 나왔다. 바로 하루랩스가 9,900원에 내놓은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다. (바로가기)
강력한 세정력으로 칙칙 뿌리고 문질러주기만 하면 커피, 케첩, 라면 국물, 화장품, 볼펜 등 각종 생활 얼룩을 완벽 제거한다.
“얼룩에 제거되는 과정이 궁금해요!”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섬유에 얼룩이 발생하면 얼룩제거제가 침투되어 얼룩을 섬유로부터 분리 시켜 섬유 속 오염 물질만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잘 지워지도록 화학성분을 많이 쓴 거 아닌가요?”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생분해도 적합 판정은 물론 CMIT / MIT 및 3종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이 불검출 되었다. 안 좋은 성분들은 모두 배제하고 만들어 어린 아이들이 사용해도 괜찮다. 또 지하수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들도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A.R.O 시스템을 통해 멸균된 정제수만을 사용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얼룩진 부위에 얼룩제거제를 3~5회 정도 분사해 준다. 얼룩 부위에 내용물이 충분히 스며들 수 있도록 3~5분간 충분히 기다려준 후 물티슈를 이용해 닦아주면 된다.
이거 하나면 아끼는 운동화도, 흰 셔츠 등도 더러워질 걱정이 없다.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밖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사용자들은 “직업 특성상 일하다 보면 옷이 자주 상하는데 어지간한 오염은 다 지워주네요”, “뽀글이를 쓰다 보면 색이 밝고 얼굴 쪽에 많이 닿으면서 때가 많이 타는데, 그런 묵은 얼룩도 잘 지워지네요”, “이거 있으니까 흰옷 입은 날 빨간 음식 먹어도 안 불안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옷에 묻은 얼룩, 모자에 묻은 화장품, 심지어 매직도 지울 수 있는 만능 아이템.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는 하루랩스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9,900원에 득템 가능하다.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