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섬유의 얼룩에 쓸 수 있는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
옷에 튄 김치 국물과 커피 등 각종 찌든 얼룩을 발견하고 기분까지 얼룩져버린 경험, 한 번쯤 있지 않은가?
이제 흰 와이셔츠에 양념이 덕지덕지 묻어도 걱정할 필요 없다. 세탁소 사장님에게 ‘심폐소생’을 부탁하지 않아도 된다.
이 얼룩제거제 하나면 혼자서도 옷을 살려낼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다. 천연세제나 일반 얼룩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으로 빠르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는 모든 섬유의 얼룩을 간편하게 지워주는 제거제다. 화장품, 음식물, 커피 얼룩 등 모든 얼룩에 뿌려주면 된다.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는 하루랩스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 9,900원에 판매 중이다. 가성비 끝판왕 200ml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얼룩 제거하는 거를 추천한다. (바로가기)
하루랩 얼룩제거제 사용법은 간단하다. 얼룩이 묻어 나올 수 있으니 얼룩진 부분 밑에 휴지나 손수건을 깔아준다. 그다음 얼룩진 부위에 얼룩제거제를 3~5회 정도 분사해 준다. 3~5분 기다려준 다음 물티슈를 이용해 한 방향으로 닦아주면 된다. 얼룩 부위에 내용물이 충분히 스며들 수 있도록 3~분간 충분히 기다린 후 세제와 함께 일반 세탁해 주면 더욱 깨끗해진다.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모든 얼룩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루랩 얼룩제거제만의 장점이 있다. ‘순한 성분과 강력한 세정력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생분해 적합 인증을 받아 섬유 속 오염물질만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안 좋은 성분들은 모두 배제하고 만들어 어린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관하다.
모든 색상의 옷에 뿌릴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기존 얼룩제거제들은 이염 문제 때문에 흰옷에만 사용하라는 제한이 있었지만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다양한 색상의 옷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물론 좋지만 사무실에서 더 빛을 발한다. 중요한 미팅 앞두고 와이셔츠에 찌개 국물을 튀겼을 때, 커피를 흘렸을 때 하루랩 얼룩제거제만 있다면 이제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가기)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현재 하루랩스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로 9,900원에 판매 중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자.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