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무선 이어폰 보다 활동성 높여
브랜드 값 제외한 놀라운 가격
무선 이어폰 유저 중, 운동 중 불편함을 느꼈거나 귀에 통증을 느낀 사람들은 주목하자.
최근 오픈형 이어폰이 운동 시에 사용하는 ‘스포츠 이어셋’으로 각광받고 있다. 라이딩이나 조깅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에서 안전사고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함께 운동하는 주변 사람들과도 쉽게 대화할 수 있다는 이유이다.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스포츠 활동을 겨냥한 각종 모델들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이어폰은 많은 기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높은 가격대’라는 진입장벽이 있다.
이에 입문용으로 최근 각광받는 제품은 바로 ‘이어클립 걸이형 블루투스 이어셋’. 무려 1만원 대에 브랜드 퀄리티의 성능을 자랑한다.
스포츠 이어셋 답게 액티비티 활동에서 남다른 착용감과 기능을 보여준다.
앞서 말한 것처럼 이 제품은 오픈 타입의 이어셋으로, 일반 무선 이어폰 대비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로가기)
실외 액티비티의 경우,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 땀 등으로 인해 방수 기능은 필수이다. ‘이어클립 걸이형 블루투스 이어셋’은 액티비티용 답게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그런 상황에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가 제품과 동일한 블루투스 5.3 버전을 탑재하여 끊김 없는 고음질 음악 감상과 안정적인 통화까지 가능하다.
최초 블루투스 연결 후에는 자동으로 연결되는 자동페어링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바로가기)
이 밖에도 원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가 가능하고, 크래들의 배터리 잔량을 전면부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블루투스 이어셋의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사용자들은 “디자인도 예쁘고 음질도 너무 좋아요! 가성비 최고네요!” “운동할 때 빠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운동하는 친구에게 선물했더니 굉장히 좋아하네요 “가격 대비 퀄리티 엄청나네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남겼다.
현재 이 제품은 셀러밀에서 53% 할인된 18,900원에 판매 중이다. 낮은 마진율로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된다고 하니, 이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빠르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구매링크 : https://zrr.kr/AW0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