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등산동호회 회원들도 인정한 한 번 차면 중독된다는 ‘아웃도어 벨트’의 퀄리티

이믿음 에디터 조회수  

아웃도어용 벨트
현재 50% 반값 할인

아웃도어 활동에서 일반 벨트 를 착용해 불편함을 겪어본 적이 있는가? 경험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보통 집에 하나 정도 있을 일반 가죽 벨트는 아웃도어 활동 시 굉장히 불편하다. (바로가기)

아웃도어 활동은 특성 상 땀, 수분, 먼지 등의 외부 요인에 노출될 가능성이 많다. 이러한 외부 요인들은 일반 가죽 벨트에는 그야말로 쥐약이다. 그 결과, 벨트가 빠르게 마모되고 내구성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혹은 등산과 같이 장비의 가벼움이 굉장히 중요한 활동에서 무거운 가죽 벨트 는 상대적으로 짐짝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또, 조절이 용이하지 않은 핀과 구멍은 더욱 불편함을 더한다.

따라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활동성을 고려해 설계된 아웃도어 전용 벨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반 벨트와 달리 내구성, 착용감, 조절 용이성, 경량성 등을 강화했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에서 굉장히 유용하다.

그중에서 최근 인기 있는 아웃도어 벨트는 바로 셀러밀의 ‘고강도 아웃도어 강철벨트’.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플렉시블 나일론 소재와 아연 합금 소재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바로가기)

특히 버클은 시중에 파는 후크형 벨트보다 훨씬 더 간편하고 튼튼한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원터치 방식으로 벨트를 버클에 넣기만 하면 바로 고정이 된다. 풀 때는 그저 버클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컬러는 올 가을에 어울릴 블랙, 브라운, 카키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스타일리쉬한 버클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든 쉽게 완성이 가능하다. (바로가기)

이 제품의 사용자들은 “저렴한데 너무 튼튼해서 좋아요” “등산 갈 때 착용했는데 정말 편해요” “재질이 좋아서 10년은 갈 것 같아요” “등산복 색에 맞춰서 다른 컬러까지 전부 구매했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고강도 아웃도어 강철벨트’는 현재 셀러밀에서 가을맞이 특가로 50% 할인된 최저가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이 궁금하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구매링크 : https://zrr.kr/bZyn

이믿음 에디터
lee@butterpopcorn.kr

댓글0

300

댓글0

[라이프] 랭킹 뉴스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 "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 치간 칫솔 대신 사용했는데 대박입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랄라비 발매트 시리즈】 집꾸미기에서 추천하는 시바견,허스키,폴라베어 발매트
  • 【아파트 인테리어】 살림 초보 주부의 사람 냄새 나는 신혼집
  • 【에스모도】 보조배터리 미니선풍기 “휴대폰보다 가벼운 실용만점 손풍기”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야구도 보고 음식도 먹고" 팬들이 직접 알려준 야구장 맛집

    레시피 

  • 2
    "잊지 못하는 추억의 맛"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 맛집 알아보니

    푸드 

  • 3
    '고등어회'라고 검색창에 치면 가장 먼저 뜬다는 맛집, 가보니…

    리빙 

  • 4
    '역대급 미담' 임영웅이 집밥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음식점 정체

    맛집 

  • 5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다는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레시피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라이프] 인기 뉴스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 "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 치간 칫솔 대신 사용했는데 대박입니다

지금 뜨는 뉴스

  • 1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이라는 '불닭볶음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푸드 

  • 2
    부산 여행 필수코스 '자갈치시장'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은?

    리빙 

[라이프] 추천 뉴스

  • '코골이' 그냥 방치하면 안 되는 충격적인 이유, 알고 보니...
  • "지긋지긋한 쥐젖 안녕" 오돌토돌 쥐젖, 집에서 빠르게 없애는 꿀팁
  • "전기장판 필요없어" 겨울 오기 전 미리 장만해야 할 '자가발열 토퍼 '
  •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
  • "이렇게 유용할 줄 몰랐어요" 요즘 대세 에어건 200% 활용법
  • 가을 패션 , 아직도 고민 중? 패션 에디터가 PICK한 올가을 추천템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랄라비 발매트 시리즈】 집꾸미기에서 추천하는 시바견,허스키,폴라베어 발매트
  • 【아파트 인테리어】 살림 초보 주부의 사람 냄새 나는 신혼집
  • 【에스모도】 보조배터리 미니선풍기 “휴대폰보다 가벼운 실용만점 손풍기”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며 건축! 오래된 건축물을 기반으로 재창조된 감각적인 단독주택
  • 3대가 함께 하는 집!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전원주택
  • 요가 강사를 위한 맞춤형 집! 일과 가사를 병행할 수 있는 단독주택
  •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집! 동양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단독주택
  • 작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만든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 스타일리시한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중정이 있는 단독주택
  • 원룸 이렇게 꾸며보자! 아름답고 매력적인 7평 원룸 인테리어
  •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추천 뉴스

  • 1
    "야구도 보고 음식도 먹고" 팬들이 직접 알려준 야구장 맛집

    레시피 

  • 2
    "잊지 못하는 추억의 맛"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 맛집 알아보니

    푸드 

  • 3
    '고등어회'라고 검색창에 치면 가장 먼저 뜬다는 맛집, 가보니…

    리빙 

  • 4
    '역대급 미담' 임영웅이 집밥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음식점 정체

    맛집 

  • 5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다는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레시피 

    신박한 양상추 손질 꿀팁

지금 뜨는 뉴스

  • 1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이라는 '불닭볶음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푸드 

  • 2
    부산 여행 필수코스 '자갈치시장'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은?

    리빙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