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삼성도 놓쳤다…운동할 때, 이어폰 때문에 귀 아픈 사람을 위한 아이디어 제품

이믿음 에디터 조회수  

1만원대로 경험하는 고성능 이어폰
스포츠활동에 최적화

운동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선 이어폰’. 하지만 운동을 하다보면 귀에 땀이 쌓이기도 하고 격렬한 움직임에 귀에서 떨어져 나가기도 한다. 또, 조깅 등 외부에서 하는 스포츠의 경우 귀를 완전히 막는 무선이어폰의 특성으로 간혹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여러가지 이유로, 일반 무선 이어폰은 스포츠 활동에 불편한 점이 많아 마냥 적합하다고 할 수만은 없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골전도형 스포츠 이어셋’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줄을 잇는 간증 후기와 함께 큰 호응을 얻었다. (바로가기)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탁월한 고정력과 안정감”이다. 일반 무선 이어폰보다 고정력 있는 디자인과 14g의 초경량 무게로 격렬한 운동 중에도 떨어지지 않는 안정감을 자랑한다.

또, 오픈 타입의 이어셋으로 귀를 막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땀을 흘리더라도 귀에 원활한 통풍이 가능하고 야외 스포츠에서도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바로가기)

게다가 무려 블루투스 5.3 버전을 탑재하여 끊김 없는 연결과 안정적인 통화까지 가능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성능에 관해서도 호평을 받았다. 덧붙여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식 버튼과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까지 장착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바로가기)

‘골전도형 스포츠 이어셋’은 현재 셀러밀에서 53% 할인된 최저가 18,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츠 활동에 딱 맞는 가성비 이어셋을 찾고 있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구매링크 : https://zrr.kr/rD48

이믿음 에디터
lee@butterpopcorn.kr

댓글0

300

댓글0

[라이프] 랭킹 뉴스

  • 이건 안 사면 손해 갓성비 이케아 모음
    5천원 이하만 골라봤습니다. 이케아 레전드템 6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 럭셔리 스타일로 완성한 호텔같은 단독주택 속 침실인테리어
  • 눈부신 휴양지의 여유와 낭만을 담은 럭셔리하우스
  • 공간의 미학을 담은 매혹적인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완성한 감각적인 아파트 인테리어
  •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45평 아파트인테리어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 맛집'으로 평가된 명동 대표음식점

    레시피 

    맛집, 볼거리 많은 명동
  • 2
    "분점없는 찐 맛집?" 부산토박이가 추천한 '곱창' 가게 5

    맛집 

  • 3
    '마니아들 성지' 임산부 홍현희 입맛도 사로잡은 맛집은요

    푸드 

    홍현희가 임신했을 때 무려 일주일에 4번이나 방문한 곳?
  • 4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정체

    리빙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 5
    '사이드 맛집'이라고 소문난 즉석 떡볶이집, 이곳이었다

    레시피 

    ‘사이드 맛집’이라고 소문난 즉석 떡볶이집

[라이프] 인기 뉴스

  • 이건 안 사면 손해 갓성비 이케아 모음
    5천원 이하만 골라봤습니다. 이케아 레전드템 6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지금 뜨는 뉴스

  • 1
    ‘단감’ 자를 때 X자 모양대로 자르면 벌어지는 결과(+꿀팁)

    푸드 

  • 2
    비오는 날에 더 생각난다는 '보쌈+막걸리' 조합 (+서울편)

    맛집 

[라이프] 추천 뉴스

  • "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 치간 칫솔 대신 사용했는데 대박입니다
  • '코골이' 그냥 방치하면 안 되는 충격적인 이유, 알고 보니...
  • "지긋지긋한 쥐젖 안녕" 오돌토돌 쥐젖, 집에서 빠르게 없애는 꿀팁
  •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
  • "전기장판 필요없어" 겨울 오기 전 미리 장만해야 할 '자가발열 토퍼 '
  • "이렇게 유용할 줄 몰랐어요" 요즘 대세 에어건 200% 활용법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 럭셔리 스타일로 완성한 호텔같은 단독주택 속 침실인테리어
  • 눈부신 휴양지의 여유와 낭만을 담은 럭셔리하우스
  • 공간의 미학을 담은 매혹적인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완성한 감각적인 아파트 인테리어
  •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45평 아파트인테리어

추천 뉴스

  • 1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 맛집'으로 평가된 명동 대표음식점

    레시피 

    맛집, 볼거리 많은 명동
  • 2
    "분점없는 찐 맛집?" 부산토박이가 추천한 '곱창' 가게 5

    맛집 

  • 3
    '마니아들 성지' 임산부 홍현희 입맛도 사로잡은 맛집은요

    푸드 

    홍현희가 임신했을 때 무려 일주일에 4번이나 방문한 곳?
  • 4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정체

    리빙 

    ‘요리 대모’ 김수미가 엄지척 날려준 맛집
  • 5
    '사이드 맛집'이라고 소문난 즉석 떡볶이집, 이곳이었다

    레시피 

    ‘사이드 맛집’이라고 소문난 즉석 떡볶이집

지금 뜨는 뉴스

  • 1
    ‘단감’ 자를 때 X자 모양대로 자르면 벌어지는 결과(+꿀팁)

    푸드 

  • 2
    비오는 날에 더 생각난다는 '보쌈+막걸리' 조합 (+서울편)

    맛집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