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숨겨왔던 각질 우수수” 11차 완판 달성한 전동 발각질제거기

이믿음 에디터 조회수  

물 없이 각질 완벽 제거해주는 전동 제거기
하루랩스에서 추석 특가 할인

그동안 숨겨왔던 각질들이 신경 쓰이는 계절이 찾아왔다.

날씨가 추워지면 건조한 공기와 추운 날씨로 발뒤꿈치의 갈라짐이 심해지고 발각질이 허옇게 일어나게 되는데, 쩍쩍 갈라진 하얀 발뒤꿈치는 자신감을 떨어뜨린다.

부끄러운 발각질을 자극 없이 완벽히 밀어낸다는 아이템 하나를 소개한다. 청담 풋샵 원장님도 반한 그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다. (바로가기)

물 없이도 각질과 굳은살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전동 발각질제거기로 11차 완판과 극찬 후기를 자랑한다. 현재 하루랩스에서 추석 단독 특가와 연화제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바로가기)

그렇다면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가 일반 각질제거기랑 다른 점은 무엇일까?

#귀차니즘 ZERO, 발에 가볍게 쓱
마른 상태의 발에 가볍게 갖다 대기만 하면 하얀 각질이 우수수 떨어진다. 360도 스핀케어로 각질의 결에 맞춰 발바닥, 발뒤꿈치의 각질과 굳은살을 안전하고 쉽게 제거해준다. 시원하게 쓱쓱 제거해주면 된다.

#5단 변속과 3종 헤드 변경
국내 최초 1분에 6,300회 고속 회전으로 섬세한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 3종 헤드 구성으로 각질 두께와 부위에 따라 헤드를 변경하여 두꺼운 발각질을 깨끗하게 제거 할 수 있다. 일정한 회전력과 효과적인 각질 제거로 뒤꿈치부터 팔꿈치 등 다양한 부위의 각질을 완전히 제거 가능하다.

#가성비 갑, 반영구적 사용
발각질 관리의 포인트는 ‘꾸준함’이다. 번거로운 샵 방문 없이 간편하게 물로 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해 집에서 평생 관리할 수 있다.

#다칠 걱정 NO!
회전 속도가 너무 빨라 화상 등 피부에 상처 날까봐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피부 안전을 위한 자동 정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다칠 걱정이 없다.

실구매 고객들은 “한달동안 꾸준히 제거를 하니 각질이 정말 눈에 띄게 사라졌어요”, “효도템으로 추천입니다. 엄마 발에 각질이 너무 많길래 사드렸는데 매일 각질 제거하고 계시더라고요”. “한 번 제거해보니까 각질이 우수수 잘 갈리더라구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현재 하루랩스에서 58% 할인된 49,900원에 판매한다. 연화제 무료 증정 구성으로 하루랩스 추석 단독 특가 상품이다. 평소 발각질이 고민이던 이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살림브라더 독자 한정 최처자] : https://bit.ly/3Pz9CC0

이믿음 에디터
lee@butterpopcorn.kr

댓글0

300

댓글0

[라이프] 랭킹 뉴스

  • 이건 안 사면 손해 갓성비 이케아 모음
    5천원 이하만 골라봤습니다. 이케아 레전드템 6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100년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만든 스타일리시한 미니 하우스
  •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24평 북유럽 아파트 인테리어
  • 획기적인 공간 설계로 완성한 ‘콤팩트 하우스’
  • 다양한 인테리어 팁이 가득! 스타일리시한 14평 아파트 인테리어
  • 거친 돌담으로 포인트를 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떡볶이에 시래기를?" 신세계가 펼쳐진다는 이색 떡볶이 정체

    맛집 

    신세계가 펼쳐진다는 이색 떡볶이 정체
  • 2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어디인가 보니…

    리빙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 3
    "웨이팅 각오해야" 입에서 살살 녹는 서울 연어 맛집 리스트

    레시피 

    입에서 살살 녹는 서울 연어 맛집 리스트
  • 4
    '하루 200인분 완판?' 서울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갈비찜 맛집

    푸드 

    서울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갈비찜 맛집
  • 5
    자취생들이 집에서 혼술할 때 해먹기 딱 좋은 '안주 레시피'

    맛집 

    혼술할 때 해먹기 딱 좋은 ‘안주 레시피’

[라이프] 인기 뉴스

  • 이건 안 사면 손해 갓성비 이케아 모음
    5천원 이하만 골라봤습니다. 이케아 레전드템 6
  • "신기만 해도 아기발 완성"..쩍쩍 갈라진 발뒤꿈치 에 필수인 '이것'
  • "4만원 대 가성비 액션캠?" 초저가 액션캠 성능, 이정도네요
  • 환절기 피부 저격! 40대 난리난 각질 패드, 색소침착까지 사라져...
  • 환절기 가려움이 만든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 지워주는 이것은...
  • "점박이 탈출 앰플"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싹 녹아져 나가요

지금 뜨는 뉴스

  • 1
    '오픈하자마자 화제'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음식

    리빙 

  • 2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 맛집'으로 평가된 명동 대표음식점

    레시피 

[라이프] 추천 뉴스

  • "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 치간 칫솔 대신 사용했는데 대박입니다
  • '코골이' 그냥 방치하면 안 되는 충격적인 이유, 알고 보니...
  • "지긋지긋한 쥐젖 안녕" 오돌토돌 쥐젖, 집에서 빠르게 없애는 꿀팁
  •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단돈 10,900원?" 등산 동호회에서 소문났다는 '강철 장갑 '
  • "전기장판 필요없어" 겨울 오기 전 미리 장만해야 할 '자가발열 토퍼 '
  • "이렇게 유용할 줄 몰랐어요" 요즘 대세 에어건 200% 활용법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10평대 오피스텔을 ‘이렇게’ 공간 분리한다고?! 놀랄 노자네~
  • 시부모님이 살던 집을 올 리모델링하자?! 와 말도 안되네요!
  • 100년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만든 스타일리시한 미니 하우스
  •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24평 북유럽 아파트 인테리어
  • 획기적인 공간 설계로 완성한 ‘콤팩트 하우스’
  • 다양한 인테리어 팁이 가득! 스타일리시한 14평 아파트 인테리어
  • 거친 돌담으로 포인트를 준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SNS 속 핫플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단독주택
  • 감각적인 미니멀 스타일로 완성한 36평 아파트인테리어
  • 유니크한 구조와 감각적인 모던 인테리어로 완성한 아파트
  • 스타일리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추천 뉴스

  • 1
    "떡볶이에 시래기를?" 신세계가 펼쳐진다는 이색 떡볶이 정체

    맛집 

    신세계가 펼쳐진다는 이색 떡볶이 정체
  • 2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어디인가 보니…

    리빙 

    제주도 여행하면 가봐야 한다는 ‘이효리 코스’
  • 3
    "웨이팅 각오해야" 입에서 살살 녹는 서울 연어 맛집 리스트

    레시피 

    입에서 살살 녹는 서울 연어 맛집 리스트
  • 4
    '하루 200인분 완판?' 서울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갈비찜 맛집

    푸드 

    서울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갈비찜 맛집
  • 5
    자취생들이 집에서 혼술할 때 해먹기 딱 좋은 '안주 레시피'

    맛집 

    혼술할 때 해먹기 딱 좋은 ‘안주 레시피’

지금 뜨는 뉴스

  • 1
    '오픈하자마자 화제' 성시경부터 트와이스까지 찾는다는 '알곤이' 음식

    리빙 

  • 2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 맛집'으로 평가된 명동 대표음식점

    레시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