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불려 각질 제거했다가 모공각화증 발병
전동 발각질제거기로 피부 손상 없이 제거 가능
공기가 차고 건조해지는 계절이면 각질이 심해진다. 그 중에서도 발바닥은 각질이 유독 잘 생기는 부위다. 각질 제거를 위해 발을 물에 불린 다음 문지르는 사람이 많은데 이는 오히려 ‘모공각화증’을 유발할 수 있다.
죽은 세포와 산 세포가 뒤엉켜 떨어져 나온채로 과다 제거되어 오히려 이전보다 각질이 더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피부가 손상되어 감염과 염증에도 취약해진다.
하루랩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수동으로 발각질을 제거하는 게 아닌 자동으로 관리가 가능한 안전한 제품으로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로가기)
기계에 달린 헤드가 각질의 결에 맞춰 360도 스핀케어 하면서 각질 제거하는 기술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사용자 만족도가 높다.
최대 장점은 ‘5단 변속과 3종 헤드 변경’이다. 속도 조절 기능이 없거나 2단 조절 기능만 지원하는 기종들과 달리 5단 속도 조절로 사용 부위별 미세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입자의 크기가 다르게 구성된 3가지의 헤드로 발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편하다.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국내 최초 1분에 6,300rpm의 고속 회전으로 두꺼운 각질과 굳은살까지 제거할 수 있다. (바로가기)
그리고 각질의 두께에 따라 단단한 각질층을 뚫을 수 있는 거친 헤드와 부드럽게 갈아줄 수 있는 헤드로 구성이 되어 뒤꿈치부터 팔꿈치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척은 간단하다.
헤드만 분리해 물로 깨끗하게 세척하고, 본품은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내면 된다. 한손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휴대성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각질 제거 하기 예민한 피부에는 연화제를 뿌려주는 게 좋다. 연화제를 뿌리면 묵혀있던 각질을 부드럽게 분리해줘 각질 제거에 더욱 효과가 좋아진다.
실구매 고객들은 “각질이 요즘따라 많이 생겨 고민이였는데 인생템 찾았습니다.”, “발각질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안 써본 제품이 없는데 결국은 하루랩으로 종착했네요ㅜㅜ”. “즉각적으로 각질이 많이 갈리는 게 보이는데 주기적으로 계속 발이랑 팔꿈치가 매끈해진 것 같아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현재 하루랩스에서 추석 단독 특가로 49,900원 + 연화제까지 무료로 증정해주고 있다. 평소 발각질이 고민이던 이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보들보들하고 맨들맨들한 아기발 완성을 도와줄 것이다.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