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로 닦아도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
순한 성분과 강력한 세정력이 동시에
흰옷 입은 날, 무얼 먹었는지 남기듯 묻어있는 얼룩.
옷에 얼룩이 생기는 이유는 무궁무진하다. 떡볶이를 먹다 국물이 흘려도, 티셔츠에 화장한 얼굴이 한 번만 쓸려도 얼룩이 그대로 남아버린다.
나에게 이런 불행이 올 줄을 몰랐는데… 이미 얼룩이 생기고 나서야 급히 검색해본다.
옷 얼룩 제거
커피 얼룩
립스틱 얼룩 지우기
흰옷에 화장품 묻었을 때 등등…
얼룩 지우는 방법은 왜 이렇게 다양한걸까. 우유, 레몬, 베이킹소다, 식초부터 분필까지 등장해버린다.
하지만 가장 완벽하고 간편한 방법은 뭐니뭐니해도 ‘얼룩제거제’다. 그 중에서도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 하나면 나 혼자서도 더러워진 옷과 신발을 살려낼 수 있다.
기존 얼룩제거제와는 차원이 달라 훨씬 효과적으로 빠르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하루랩스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 9,900원에 판매 중이다. (바로가기)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커피, 양념, 소스, 볼펜,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얼룩의 제거가 가능한 만능템으로 흰옷, 각종 섬유, 운동화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얼룩진 부위에 얼룩제거제를 3~5회정도 분사해준다. 얼룩 부위에 내용물이 충분히 스며들 수 있도록 3~5분간 충분히 기다려준다. 이후 물티슈를 이용해 한 방향으로 닦아주면 끝이다. 얼룩이 묻어나올 수 있어 얼룩진 부분 밑에 휴지나 손수건을 깔아주면 된다.
# 잘 지워지도록 화학성분을 많이 사용한 거 아닌가요?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안 좋은 성분들은 넣지 않았다.
CMIT / MIT 및 3종 파라벨 등 유해 성분이 불검출되어 아이들 옷 소매에 묻은 얼룩들도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제거할 수 있다.
또 하루랩 얼룩제거제는 지하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아이들도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A.R.O 시스템을 통해 멸균된 정제수만 사용하여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었다.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밖에서 묻은 얼룩도 신속히 제거할 수 있다. 생분해 적합 인증을 받아 옷감 손상 없이 섬유 속 오염 물질만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사용자들은 “아니 이거 너무 신기하네요.. 비슷한 제품들은 말만 그럴싸하지 제대로 효과 본 기억이 없는데 얘는 확실합니다”, “흰티 이염, 흰바지 오염, 셔츠 파운데이션 자국 이렇게 세군데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깔끔하게 지워졌어요ㅎㅎ”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더러운 옷도 새옷처럼 변신시켜줄 ‘하루랩 올인원 얼룩제거 만능 스프레이’는 현재 하루랩스에서 온라인 최저자 9,900원에 득템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시 2,000원 할인하는 구매 ‘꿀팁’도 있으니 참고해보자.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