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을 때
먹어야 하는
찐 매운 라면 모음
여러분은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떻게 푸시나요? 살림브라더는 역시나 먹는 거로 와구와구 푸는 편인데요. 평소에는 맵찔인 살림브라더지만, 스트레스가 쌓이면 매운 음식에 막막 도전하곤 한답니다!_!
오늘은 수~많은 라면 중에서 어렵게 고르고 고른 찐 매운 라면들만 소개할게요.
1. 불마왕라면
한때 먹방을 보기만 하면 등장했던 단골 제품이죠. 스코빌 지수가 14,444에 달한다는 불마왕라면이에요. 스코빌 지수는 고추에 포함된 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해 매움을 수치로 나타낸 지수인데요. 신라면이 3,400이라고 하니, 엄청 높은 수치라고 볼 수 있겠죠?
국내에서 최초로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고추라 불리는 캐롤라이나 리퍼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국물맛이 너어무 매우니 맵찔이들은 면만 건져 먹기로 해요..★
2. 불타는 고추짜장
겉보기엔 일반 짜장라면 같은 비주얼인데 엄청나게 맵다는 이 제품..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 하고 무시했다간 정말 큰코다쳐요. 냄새부터 청양고추 냄새가 슬슬 올라오는 게 일반 사천짜장보다 훨씬 매워요(ㅠㅠ).
스트레스받는 날 짜장라면이 땡긴다면 불타는 고추짜장 도전 어떨까요?
3. 핵불닭볶음면
매운 볶음면의 원조라고도 볼 수 있는 불닭볶음면의 더 매운 버전이 있어요. 바로 핵불닭볶음면인데요. 불닭볶음면이 대중적인 매운맛이었다면, 핵불닭볶음면은 그보다 4배가 더 강력해진 맛이라고 하네요.
국물 없이 양념이 입술에 직접 닿기 때문에 다른 라면에 비해 더욱 매운 맛이 잘 느껴져요. 먹는 순간 바로 입술 퉁퉁이가 되는 마법..★
4. 앵그리크림쫄면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이었던 앵그리크림쫄면. 칼로리는 거의 800kcal에 달하니 잠시 눈 감고 먹어버리자구요.
크림과 치즈 파우더가 있어서 매운 비주얼은 아니지만, 별첨된 앵그리 소스를 넣으면 말이 달라진다는 사실. 앵그리 소스는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먹으면서 조금씩 추가하는 걸 추천해 드려요~
5. 킹뚜껑
왕뚜껑의 매운 버전으로 나온 킹뚜껑. 과연 얼마나 더 매워졌을지 확인해볼게요. 청양고추의 10배 이상으로 매운 배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가 들어가 얼얼한 국물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스프를 탈탈 털면서부터 코를 찌르는 매운 향이 올라와요. 국물까지 후루룩 마시면 입이 화해지면서 얼얼한~ 매운맛이 올라오니, 국물 다 마시지 않기로 해요.
오늘은 맵덕후들도 겨우 먹는다는 찐 매운 라면들을 알아봤어요. 오늘 하루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었다면 매운 음식 먹고 훌훌 털어버리자구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