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돌토돌한 이거… 대체 뭐야?
갑자기 올라온 요철 해결은 어떻게?
필자(20대, 여성)은 거울을 볼 때마다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잊을만하면 하나씩 올라와 보기 싫은 요철 때문이다.
그동안 수많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피부과도 꾸준히 가봤지만 경제적, 시간적 부담이 만만치 않았다. (여드름 주사의 공포도 상당하다ㅠㅠ)
참 다행히도 이제는 각양각색의 마스크팩 발전과 진화로 갑자기 올라온 요철에도 더는 당황하지 않게 되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직접 써본 ‘솔트팩’ 하나를 소개하려 한다.
자기 전날 바르고 자면 피부가 눈에 띄게 매끈해진다는 간증 후기가 쏟아지는 ‘프리미엄 알 솔트 스팀 마스크팩’이다. 소금 삼투압 현상으로 모공 깊숙한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신박한 마스크팩이라며 입소문을 탔다. (바로가기)
“윾! 소금이라니ㅠㅠ 아프진 않을까?”
소금이 함유되어 있는 마스크팩을 써보지 않은 독자라면, 걱정될 수 있는 부분이다.
피부에 자극이 없다고 하지만 무서운 건 사실. 그래서 때마침 트러블 난 김에 직접 사용한 후기를 보여주겠다.
사용 시 꼭 기억해야 할 점은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솔트팩을 도포해야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온열감이 느껴지면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마사지하듯 롤링해준다.
소금 알갱이가 녹아들면 7-10분 후 미온수로 헹궈주면 된다. 바르자마자 온열감을 주어 피부의 모공을 열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시중에 성분이 좋은 제품은 다양하지만 피부에 좋은 성분을 효과적으로 ‘직접’ 전달하는 제품은 많지 않다. 스팀 솔트 마스크팩에는 사해 소금이 무려 10,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사해 소금 30여종의 천연 미네랄이 강력한 삼투압 작용을 일으켜 피부 노폐물 제거와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또 소듐클로라이드, 칼슘카보네이트 등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성분과 피부 수분을 유지해줄 글리세린도 다량 함유됐다. 효과가 빠를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바로가기)
실제 필자가 사용해 본 결과, 작은 트러블의 경우 세안 후 트러블이 완화되었고, 큰 트러블의 경우 울긋불긋한 부위가 눈에 띄게 완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고 후 관리가 필요 없는 종결템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기에도 좋다. (바로가기)
사용자들은 “원래 팩들은 대부분 정제수로 만들어져서 건조한데 이 제품은 확실히 글리세린이 들어가 있어서 보습력이 굉장합니다”, “솔트팩 덕분에 피부 좋아지고 있습니다”, “피부 속 노폐물, 각질, 트러블까지 나면서 난리였는데 많이 좋아지고 있는게 느껴지는 찐템이라구요” 등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길게는 일주일동안 방치했던 트러블을 하루 만에 박살 내니, 다시 생각해도 ‘인생 마스크팩’이 맞다.
프리미엄 알 솔트 스팀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한 적어도 갑자기 올라온 트러블 때문에 피부과를 찾을 일을 없겠다.
자극 없이 쫀쫀하게 밀착되는 소금 스크럽으로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줘 ‘피부결 케어’까지 기대할 수 있는 인생 마스크팩으로 소중한 내 피부를 지켜보는 건 어떨까?
‘프리미엄 알 솔트 스팀 마스크팩’은 로얄 솔트 하우스에서 추석 단독 특가로 63% 할인가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