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용 벨트
현재 50% 반값 할인
아웃도어 활동에서 일반 벨트 를 착용해 불편함을 겪어본 적이 있는가? 경험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보통 집에 하나 정도 있을 일반 가죽 벨트는 아웃도어 활동 시 굉장히 불편하다. (바로가기)
아웃도어 활동은 특성 상 땀, 수분, 먼지 등의 외부 요인에 노출될 가능성이 많다. 이러한 외부 요인들은 일반 가죽 벨트에는 그야말로 쥐약이다. 그 결과, 벨트가 빠르게 마모되고 내구성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혹은 등산과 같이 장비의 가벼움이 굉장히 중요한 활동에서 무거운 가죽 벨트 는 상대적으로 짐짝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또, 조절이 용이하지 않은 핀과 구멍은 더욱 불편함을 더한다.
따라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활동성을 고려해 설계된 아웃도어 전용 벨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반 벨트와 달리 내구성, 착용감, 조절 용이성, 경량성 등을 강화했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에서 굉장히 유용하다.
그중에서 최근 인기 있는 아웃도어 벨트는 바로 셀러밀의 ‘고강도 아웃도어 강철벨트’.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플렉시블 나일론 소재와 아연 합금 소재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바로가기)
특히 버클은 시중에 파는 후크형 벨트보다 훨씬 더 간편하고 튼튼한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원터치 방식으로 벨트를 버클에 넣기만 하면 바로 고정이 된다. 풀 때는 그저 버클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컬러는 올 가을에 어울릴 블랙, 브라운, 카키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스타일리쉬한 버클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든 쉽게 완성이 가능하다. (바로가기)
이 제품의 사용자들은 “저렴한데 너무 튼튼해서 좋아요” “등산 갈 때 착용했는데 정말 편해요” “재질이 좋아서 10년은 갈 것 같아요” “등산복 색에 맞춰서 다른 컬러까지 전부 구매했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고강도 아웃도어 강철벨트’는 현재 셀러밀에서 가을맞이 특가로 50% 할인된 최저가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이 궁금하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구매링크 : https://zrr.kr/bZy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