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디저트가
설빙에 있다니
이건 못 참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날씨가 더워지면 포기 못 하는 것이 있죠. 바로 아이스크림과 빙수.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무조건 차가운 걸 먹어야죠!
그러다 보니 빙수도 자주 먹는데 글쎄 요즘 설빙 디저트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항상 설빙 가면 빙수만 먹었는데 디저트가 하나둘씩 눈에 들어오더니 디저트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간단하게 마카롱부터 츄러스, 떡볶이, 볶음밥 심지어 붕어빵까지~
왜 그동안 빙수만 먹으러 간 건지.. 최대 실수ㅎㅅㅎ 그래서 저처럼 빙수만 먹으러 가는 분들을 위해 설빙 JMT 디저트를 소개할 거예요! 다음번엔 빙수랑 디저트도 함께 먹어보세요! 그럼 가보자구요~
1. 인절미토스트
설빙하면 인절미를 빼놓을 수 없죠. 처음으로 인절미빙수를 설빙에서 먹었는데 정말 꼬소하고 연유 때문에 달달해지는 게 정말 취향저격 당해서 한동안 설빙 가면 인절미빙수만 먹었어요. 그런데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 인절미 토스트라니..!
한번 구워져서 바삭해진 토스트와 그 안엔 쫀득한 떡과 콩고물이 뿌려져있는데 이 겉바속쫀은 정말이지 조화가 환상적이에요. 역시 설빙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이건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법한 디저트 땅땅.
2. 초코크로플
웬만한 카페 크로플 개수보다 많은 설빙! 설빙 홈페이지 들어가면 크로플이 무려 7가지나 있답니다. 정말 많죠? 심지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가볍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크로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정석이죠ㅜㅜ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 크로플부터 플레인, 치즈, 인절미,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크로플까지 다양해서 골라 먹기 굳!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고 플레인크로플 시켜서 빙수 얹어 먹어도 맛있겠죠?
3. 매콤떡볶이
새빨간 소스를 자랑하는 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죠. 이런 떡볶이를 설빙에서도 즐길 수 있다니 후후. 가격은 1인분 양에 알맞은 가격이라고 하네요! 쫄깃한 밀떡과 두툼한 어묵이 들어가 있고 매콤하지만 달달한 게 더 강한 떡볶이입니다.
이 떡볶이는 밀키트로도 나와있어 집에서도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떡만 있어서 추가로 라면사리나 쫄면 등 사이드를 추가로 넣어 먹으면 좋겠죠? 빙수 먹으면서 매콤한 떡볶이의 맵단맵단 조화 무시 못 하죠!
4. 한입 쏙 붕어빵
‘한입 쏙’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 붕어빵. 종류는 팥, 슈크림, 자색고구마로 기본적인 맛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알고 보니 이 붕어빵 매니아층이 두텁다고 하더라구요? 또 나만 몰랐지.
조그만 붕어빵에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차가운 빙수 토핑으로 먹어주면 맛있다고 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니 맛있게 먹다 보면 금세 사라지는 붕어빵.. 내 붕어빵 누가 다 먹었어!!
5. 반숙김치볶음밥
“네?! 설빙에서 볶음밥이라뇨!” 빙수 가게에서 볶음밥이라니 너무 신선한 조합아닌가요?ㅎㅎ그래서 오히려 더 궁금해지는 김치볶음밥. 볶음밥은 김치볶음밥과 통통새우볶음밥 2가지 종류입니다.
밀키트로도 나와 있어 회사나 아침밥 대용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자취생들 냉동실에 쟁여놓기 딱 좋은데요? 반숙 계란도 야무지게 들어가 있어서 노른자 톡 해서 김치볶음밥과 함께 먹어주면 나이스. 역시 김볶엔 반숙이죠.
여태까지 디저트가 다양한지도 몰랐네요. 그래서 더욱 궁금한 설빙 디저트! 찾아보니 디저트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맛잘알!
제일 궁금한 인절미토스트 먹으러 가야겠어요~ 인절미토스트랑 인절미빙수 이렇게 인절미 조합으로 먹으면 을매나 맛있을지.! 여러분은 어떤 디저트가 끌리시나요? 당장 설빙으로 출발해봅시다! 그럼 저 먼저 가 있을게요. 안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