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단순히 외모와 몸매를 위한 것 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는 점에서 새해 목표 1순위에 오른다. 새해 다이어트 자극짤을 찾고 있다면, 이 스타들을 주목하자! 운동으로 다져진 황금 보디라인을 꼽으라면 단연 이 사람, 한혜진이다.
모델답게 늘씬한 각선미를 가진 한혜진, 거기에 운동으로 다진 선명한 11자 복근까지! 자기관리의 아이콘답다. 가수 설하윤 역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의 소유자다.
SNS로 공개한 사진에는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는 사진이 많다. 군살 하나 없는 보디라인이 다이어트를 자극한다. 배우 고원희도 최근 운동 삼매경인 모습을 공개했다.
헬스장에서 크롭티와 레깅스를 입고 운동에 한창인 고원희, 건강미 뿜뿜! 몸매는 타고난 줄 알았던 소녀시대 윤아도 알고 보면 자기관리의 여신이었다.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윤아, 날씬하면서도 탄탄한 보디라인은 역시 노력의 결과! 배우 한예슬은 바비인형 몸매에 복근까지 소유한 황금 몸매의 주인공이다.
진짜 운동 싫어요 (한예슬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이세영은 선명한 11자 복근과 애플힙의 소유자다.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과 몸매를 과시해온 이세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래도 꾸준히 유지(했다가 아니기를 번복) 중”이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