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인들에게 유명한 이 성분
‘이렇게’ 써야 효과적
겨울철을 맞이하며 더욱 부쩍 빠지고 힘 없어진 머리카락.
샴푸 후 배수구를 보면 요즘 따라 빠지는 머리카락이 더 많이 보이는 것만 같다.
최근 들어 탈모 는 더 이상 중년 남성만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다. 스트레스 등을 이유로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사람들이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방심하는 순간 머리가 휑해질 수 있기 때문에, 탈모 초기부터 이후 탈모 진행 과정 내내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탈모 완화 제품들이 나와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성분은 바로 “맥주 효모”.
독일 맥주 공장 노동자들의 머리숱이 유독 풍성한 것을 연구한 덕분으로 발견되었다는 맥주효모는 모발의 아미노산 구조와 가장 유사한 성분으로, 단백질 흡수력이 월등히 높아 탈모인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성분이다.
실제로 맥주 효모에는 콩의 184%나 되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모근을 탄탄하게 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하지만, 맥주 효모만 사용한다고 무조건 정답이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두피와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영양분이 공급되면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보호를 해주는 것까지 모든 과정이 이루어져야 그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이에 탈모의 원인부터 해결, 해결 후 유지까지 모든 과정을 구조화해 제조된 탈모샴푸가 있다. 바로 닥터스틱스의 안티헤어로스 샴푸이다.
닥터스틱스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독보적인 탈모증상 완화 표뮬러와 향을 동시에 잡은 프리미엄 탈모 샴푸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독일산 프리미엄 맥주 효모가 무려 10,000PPM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실제로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식약처에서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검증 받았다.
핵심성분인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효모 뿐만 아니라, 맥주효모를 보완해 줄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톨 등의 다양한 성분도 포뮬러에 함유시켜 맥주효모의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여기에 모발을 보호하고 탈모를 예방하는 한방 복합체 증류액이자 닥터스틱스만의 특허성분인 Moplex HR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한다.
기능성으로도 훌륭한 제품이지만 프랑스 100년 전통 향료사 아르제빌과 협업한 싱그럽고 상쾌한 프루티플로럴 향으로, 구매자들에게 향으로도 상당히 좋은 평을 듣고 있다.
실제 이 제품의 구매자들은 “한 달 넘어가지 확실히 머리가 덜 빠져요” “두피 각질과 가려움이 많이 사라졌어요!” “모발에 볼륨도 생기고 빠지기도 덜 빠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현재 닥터스틱스의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아래 링크에서 기간 한정으로 1+3 기획세트를 단돈 13,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예방부터 발현 후 관리까지 중요한 탈모, 더 늦기 전에 일상 속에서 관리를 실천해보자.
닥터스틱스 안티헤어로스 샴푸 1+3 13,800원 특가보러가기 > https://vo.la/VDEdt
댓글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