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만 맛있으면 되지
사이드 메뉴까지
맛있다고요? 행복해라
야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바로 치킨이죠~ 대한민국 ‘3대 느님’ 유느님, 연느님, 치느님!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메뉴인데요. 요즘 치킨집에도 사이드 메뉴가 그렇게 JMT라고 하는데 모두들 알고 계시나요?
오죽하면 치킨 말고 사이드 메뉴만 시킬 수 있냐는 말이 나오냐구요. 진짜 이러다 업종 변경해야 할 판이라니까요! 크으. 그만큼 뛰어난 맛으로 메인 메뉴의 인기를 넘보고 있나 봐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건 치킨 브랜드별로 알아보는 사이드 메뉴 최강자 모음집 한번 풀어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가 있을지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빨리 소개해드릴게요! 팔로우 미~
1. BHC 달콤바삭치즈볼
치즈볼 하면 아마 많은 분들이 BHC를 외칠 텐데요. 겉은 바삭한데 찹쌀이 들어가 있어서 속은 쫀~득하고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담겨있어서 인기가 어마어마하죠! 살림브라더도 치즈볼 원픽은 BHC 달콤바삭 치즈볼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와 달달한 연유는 정말 못 잃어요..
이후 다른 치킨집에서도 너도나도 치즈볼을 내기 바빴는데 역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BHC 치즈볼입니다. 이 치즈볼 요거트 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지는 거 다들 알죠??
그리고 BHC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의 특색을 강화시켜 치즈볼에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해서 나온 뿌링 치즈볼도 많이 찾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2. 교촌치킨 교촌쫀드칸꽈배기
“쫀득함이 미쳤는데요? 사장님 여기 꽈배기 가게 아닌가요?”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교촌. 두툼한 꽈배기가 3개 들어있고 콘치즈, 시나몬슈가 시즈닝 중 고를 수 있어요.
이름처럼 한 입 먹자마자 바삭하고 폭신하면서 쫄깃함 3박자가 입안에서 느껴져요. 빵집보다 꽈배기가 맛있으면 어떡하자는 거죠?
꽈배기는 매장에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뭐든 매장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겠지만, 눅눅해지면 슬프잖아요(ㅠㅠ) 쫀득 바삭하게 먹자구요!
3. 굽네치킨 바게트볼
치킨이랑 같이 먹는 바게트라.. 상상해 본 적이 없는데 이게 세트메뉴로도 치킨이랑 같이 팔더라구요! 치킨 다 먹고 먹는 후식인가?
굽네치킨인 만큼 굽네에서만 먹을 수 있는 오븐에서 갓 구운 바게트! 질겨 보이나요? 그렇지 않아요~ 생각보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데 진한 리얼 크림치즈와 고소 달콤한 버터 갈릭이 듬뿍 담겨있는 메뉴입니다.
4쪽으로 나눠져 있어서 4인 구성원들이 먹기 좋겠네요.
4. 노랑통닭 눈꽃치즈떡볶이
한강에서 치킨 따로 떡볶이 따로 시키는 건 이제 그만! 따로 시키면 배송비만 더 들잖아요ㅠㅠ 그럴 땐 노랑통닭을 주문해보세요! 사이드에 눈꽃 치즈가 솔~솔~ 뿌려져 있는 치즈 떡볶이가 있어요! 생각만 해도 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치킨에 떡볶이 소스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가마솥에 튀겨 더 바삭한 노랑통닭에 떡볶이 소스가 스며들며 촉촉해지는 튀김이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에 치즈까지 있으면 게임 끝!
다른 건 따로 후식처럼 먹는다면 치즈떡볶이는 같이 곁들여 먹으면 딱 좋은 메뉴입니다.
5. 푸라닭 블랙크로칸슈
쿠키처럼 생겼지만, 반을 가르면 나오는 초코크림이 매력적인 블랙크로칸슈. 푸라닭은 포장부터 고급 진 느낌이 드는 치킨집인데 사이드까지 고급 지게 느껴지네요ㅎㅎ
푸라닭 베이커리 일명 페이커리로 블랙치즈케이크가 먼저 나왔었죠. 처음에 검정 케이크라니 비주얼보고 너무 신기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에 나온 블랙크로칸슈!
너무 달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초코쿠키 맛이 나서 많이 찾는 사이드 메뉴 중 한 가지라고 합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많아져서 고르기 힘들어지는데 맛있으면 언제든 환영이죠~ 여러분들은 보통 치킨 먹을 때 사이드도 같이 시키는 편인가요? 저는 치킨 고를 때 사이드 탭은 무조건 한 번씩 보게 되는데 앞으로도 맛있고 기발한 사이드 메뉴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