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마지막 음식은? 내 생애 마지막, 죽기 전에 음식 한가지만 먹을 수 있다면!!스타들은 어떤 최애 음식을 꼽을까?!
취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타들의 인생 최애 메뉴들을 모아봤다.
내 인생 마지막 음식 한가지,뭘 먹을 건가요??
하정우는 단호하게도. M사의 특정 햄버거 메뉴를 답했다..!, 쿼터 파운더 치즈 버거 세트요.(하정우,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쿼터 파운더’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2배 이상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에 치즈 2장이 어우러진 버거다.
#엄마가 해준 밥
주지훈은 엄마표 집밥을 생애 마지막으로 먹고 싶다고 말했다.
물리적으로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엄마가 해준 밥을 먹고 싶어요. 새로 지은 밥에 멸치볶음, 감자 채썰어 볶은 뭐 그런 거요ㅎ(주지훈, 매체 인터뷰에서)
#돼지갈비, 김준현의 최애 음식은 ‘양념 돼지 갈비’다. 그의 남다른 돼지 갈비 사랑, 방송에서 여러 번 엿볼 수 있었는데.
돼지 갈비 먹다가 소주 착~~ 먹고 갈거야. 미련없이.(김준현,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그가 얼마나 양념 돼지 갈비에 진심이냐면..장례식도 돼지 갈비집에서 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다!
저한테는 마지막 꿈이 있어요. 장례식장에서 장례식을 하는 것이 아니라 돼지 갈비 집에서 하는 거예요. 돼지 갈비와 한잔 마시고 ‘빠이 빠이’하고 가는 거죠.
조문객들도 다 돼지 갈비를 먹는 거예요. 제가 먼저 가면 마음껏 즐기고 마음껏 먹어 달라고 주변에도 이야기 했어요.(김준현, JTBC ‘아는 형님’에서)
#멍게
홍현희는 죽기 전에 마구 씹을 수 있는 ‘이 음식’을 꼽았다.
저는 씹는 걸 좋아해서 멍게를 썰지 않고 꼬다리를 다 먹어요. 껍질까지. 마지막 치아를 쓰고 빠이빠이할 거예요.(홍현희, JTBC ‘아는 형님’에서)
#평양 냉면+양념 갈비
강호동은 과거 방송에서 죽기 직전 꼭 먹고 싶은 음식을 묻자 “질문이 너무 어렵다”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입맛을 다시며 ‘이 음식’을 꼽았다.
죽기 직전 꼭 먹어야 할 음식을 고르라면 평양냉면에 양념 갈비를 얹어서 함께 먹고 싶어요.(강호동, tvN ‘신서유기2’에서)
#돼지 불고기
“나는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오래 살고 싶다. 140세 정도까지는 살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연예계 ‘맛집 헌터’로 유명한 최자.
그는 강원도 춘천에 있는 한 단골집의 ‘돼지 불고기’를 소개했다.
우주가 멸망한다면, 죽기 전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음식으로 춘천 돼지 불고기요. 이곳은 낮 11시부터 예약을 안 하면 못 먹어요. 이름을 써서 자리에 붙여야
예약이 되는 곳이에요.(최자, KBS ‘1%의 우정’에서)
#할머니표 강된장
김향기는 죽기 직전, 할머니의 손맛이 그리울 것 같다고 말했다.
먹는 거 되게 좋아해서…한 가지만 골라야 한다면 할머니가 해주신 따박장 아니 강된장이요! 우리 집에선 따박장이라고 불러요.
삶은 양배추에 따박장 넣고 밥이랑 싸 먹고 싶어요.(김향기, 매체 인터뷰에서)
#돼지 목살 구이
조세호는 자신이 ‘양배추’가 되기 이전부터 방문해 온 최애 단골집의 메뉴를 꼽았다. 해당 식당의 주 메뉴는 ‘돼지 목살’이다.
죽기 전에 갈 수 있는 식당을 꼽을 때 이 집은 베스트 3 안에 꼭 들어가요. 목살이 두툼해서 육즙이 살아 있어요. 신선해서 겉은 강불에 속은 약불에 익혀 미디엄으로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조세호, KBS ‘냄비받침’에서)
#손말이고기
과거 tvN ‘신서유기8’에서 나영석 PD가 멤버들에게 ‘죽기 전에 먹고 싶은 음식 한 가지’를 물었다.
피오는 강된장쌈밥, 송민호는 매운갈비찜, 규현은 삼겹살, 은지원은 엄마표 고기완자를 꼽은 가운데 이수근은 이색 메뉴인 ‘손말이고기’를 답했다.
이날 점심 메뉴였던 ‘손말이고기’는 채소를 얇은 소고기로 말아 무쇠 불판에 구운 음식으로, 결국 게임에서 진 이수근은 먹지 못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