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전투기 조종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레전드 영화 <탑건>에서 주인공 매버릭 파트너 구스의 아내로 출연해 큰 비중은 아니었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이 배우! 맥 라이언!
그녀는 이후 1989년 작품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샐리 역을 통해 본격적으로 1990년대 할리우드 로맨틱 영화의 상징적인 배우로 성장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남자가 사랑할 때>, <프렌치 키스> , <유브 갓 메일> 등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누렸다.
이 남자 배우 인생에서 절대로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 작품! [X-파일]. FBI 사건 파일넘버 ‘X’로 시작하는 외계인과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건과 음로를 다룬 이야기로 역시 199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드라마 주인고공의 이름 ‘폭스 멀더’는 알지만 배우의 이름은 기억 못 하는 사람들도 많다. 바로 데이비드 듀코브니다.
최근 이 두 배우에 대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맥 라이언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에서 감독을 맡고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 예정으로 알려졌다.
‘나중에 벌어질 일’ 이란 의미를 가진 작품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는 극작가이자 소설가인 커크 린, 라이언과 함께 각본을 쓴 미국 극작가 스티븐 디츠의 희곡 ‘슈팅 스타’가 원작이고 이달 칸 영화제에서 판권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수십 년 전 헤어진 전 연인 윌라(맥 라이언)와 빌(듀코브니)이 눈으로 인해 공항 하룻밤 머무를 수 밖에 없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맥 라이언 감독의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는 2023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이미지 – <탑건> 스틸컷,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스틸컷, 영화 < X 파일 – 미래와의 전쟁> 스틸컷,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