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위에 오돌토돌하게 만져지는 비립종
보기 싫은 양성 피부 종양, 쥐젖
묵은 각질과 거칠거칠한 피부결
거뭇거뭇하게 자리 잡은 색소침착
피부과에서 주기적으로 레이저 시술을 받아도 또다시 자리 잡는 비립종, 쥐젖 등이 고민이라면 데일리 케어에 신경 써야 할 때!
피부 위에 오돌토돌하게 만져지는 비립종, 목 주변에 보기 싫은 쥐젖.. 그대로 방치하면 개수가 많아지고 범위도 넓어진다. 레이저 시술을 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책이지만 쥐젖과 비립종은 재발이 잦기 때문에 레이저만으론 관리할 수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쥐젖, 비립종은 셀프케어가 필수! 여기 집에서 매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박템이 있다. 바로 연고처럼 고민 부위에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메디올가의 ‘메디 아하 크림’이다.(바로 가기)
이 제품 하나면 계속해서 피부과를 찾던 번거로움에서 해방될 수 있다. 레이저 시술의 고통과 비용도 이제 안녕. 출시 6개월 만에 100만 개를 완판해 제품력을 입증한 ‘메디 아하 크림’은 현재 셀러밀에서 최저가인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바로 가기)
손끝에 오돌토돌하게 만져지는 요철이나 비립종은 피부 각질이 굳어지면서 두꺼워지고 겉면이 돌출되는 현상이다.
그런데 메디 아하 크림은 AHA 성분이 5,100ppm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연화시켜주고 쌓인 각질을 자연 탈락하게 도와준다. 실제 한국피부 과학 연구원 임상 시험 결과, 사용 전보다 사용 후 각질 99.17% 감소한다고 확인됐다.
이처럼 즉각적인 각질 개선에 효과적이니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도 좋다. 게다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과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공급해 주면서 각질을 효과적으로 녹여준다.
이 외에도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미백 성분 함유로 색소침착 완화 효과도 뛰어나 여드름 흉터에도 발라주면 좋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하루 1~2번 소량 도포해 주면 된다. 피부 이상 반응 0.00% 무자극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얼굴 전체나 몸에 모두 발라도 괜찮다.(바로 가기)
구매자들은 “목 주변에 보기 싫은 쥐젖이 계속 나서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은 맨들맨들함”, “이마 요철인지 좁쌀인지 오돌토돌한 게 싹 없어졌다”, “묵은 각질을 녹여주니까 피부결도 덩달아 매끄러워짐”, “하루에 한 번 발라줬는데 일주일만 사용해도 효과 꽤 본 듯?”, “친구가 효과 봤다길래 반신반의하며 구입했는데 진짜 만족” 등의 간증 후기를 남겼다.
유사제품 주의! 효과가 입증돼 입소문이 난 쥐젖 연고는 메디올가의 ‘메디 아하 크림’이다.
현재 셀러밀에서 64% 단독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최저가 10,900원으로 판매 중이다.
쥐젖, 비립종, 좁쌀 등이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구입해야 이득이다. (바로 가기)
[ 살림브라더 독자 한정 최저가 ] : https://bit.ly/45V2hT4
댓글0